'2017/03/0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3.01 [오픈케이스] 슈퍼로봇대전 V
게임 속으로2017. 3. 1. 21:47

 

[오픈케이스] 슈퍼로봇대전 V

 

 

 

2 23 PS4용으로 정식 발매된 한글판 [슈퍼로봇대전 V]입니다.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25주년 기념 작품으로 작년 7월에 정식 발매된 [슈퍼로봇대전OG 문 드웰러즈]에 이은 25주년 기념 제 2탄으로 판권작의 한글화 발표로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은 작품이죠.

 

 

 

 

기동전사 건담, 크로스본 건담, 무적초인 점보트, 무적강인 다이탄, 용자특급 마이트가인, 기동전함 나데시코, 풀 메탈 패닉, 진 마징가, 겟타 로보, 에반게리온 등 총 26개의 애니메이션에 등장했던 로봇들이 참전해 새로운 세계관을 무대로 게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예약특전으로 특제 메달, 콜렉터즈 카드, 프레젠트 시나리오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되었고, 초회 특전으로는 프레젠트 시나리오, 오리지널 테마, 스페셜 참전 오리지널 로봇을 게임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는 특전 코드가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스킬 프로그램을 통해 스킬 계열, 파라미터 계열, 스페셜 계열로 나뉘는 스킬 루트로 게임 진행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파일럿의 능력 상승이나 스킬 습득에 필요한 프로그램의 개발이나 생산에 사용해 해당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슈퍼로봇대전 V]는 시리즈 특유의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는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80년대에 인기를 끌었던 일본 로봇 애니메이션을 보고 자란 세대라면 종합 선물 세트와 같은 이번 작품을 직접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