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3.08 [PS4] 건담 버서스, CBT 내용 공개
게임 속으로2017. 3. 8. 23:47

 

 

PS4용 건담 버서스

CBT 체험 가능 모드 등 추가 상세 내용 공개

 

- 39일 목요일까지 PS Store를 통해 CBT 신청 가능

-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네 가지 모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용 팀 배틀 액션 게임 건담 버서스CBT 상세 내용을 공개 했다.

 

건담 버서스기동전사 건담 VS.’ 시리즈의 제 5세대 작품으로, PlayStaion®4 전용으로 개발을 진행 중이다. 이번 CBT에 대해서는 현재 개발 중인 PS4건담 버서스에 대한 온라인 플레이를 포함한 안정동작의 확인과 게임 밸런스의 검증을 목적으로 하며, 테스트의 종료 후 앙케이트 또한 실시 할 예정이다.

 

이번 CBT에서는 ‘프리 배틀’, ‘플레이어 매치’, ‘얼티밋 배틀’, ‘트라이얼 배틀로 총 네 가지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프리 배틀

CPU와 대전하는 1인용 대전 모드로 CPU의 레벨이나 팀 편성, 스테이지 등 여러 조건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스트라이커부스트 다이브건담 버서스의 배틀 시스템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연습모드로 활용 가능하다.

 

 

 

 

플레이어 매치

최대 18명의 방을 만들거나 입장하여 플레이어들 간의 온라인으로 대전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모드이며, 국가와 지역을 제한하는 등의 다양한 조건 설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얼티밋 배틀

계속해서 출현하는 적들을 격파하여 BP(배틀 포인트)를 모아 자신의 기체를 강화해나가는 모드로, 습격해오는 적을 물리치면서 ‘3on3’, ‘보스헌터등의 특수한 룰의 엑스트라 배틀이 발생하며 1인 플레이 이외에도 온라인으로 최대 6명의 플레이어로 대전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모드이다.

 

 

 

 

트라이얼 배틀

좋아하는 기체를 선택하여 CPU와 대전 플레이를 진행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1인용 모드로 프리 배틀보다 더욱 몰입하며 게임 연습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

201731() ~ 201739()

 

    응모 방법

PlayStation Store에서 건담 버서스 CBT 참가 응모권을 다운로드하여 응모

( 사이트: https://store.playstation.com/#!/ko-kr/%EA%B2%80%EC%83%89/q=gundam%20versus )

 

    테스트 실시 일정

2017318 () 19~22시경 예정

2017319 () 19~22시경 예정

 

건담 버서스’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미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팀 배틀 액션 게임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 응모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당첨자(테스터)가 결정 됩니다.

※ 당첨자에게는 201739일 이후, PlayStation Network (이하 PSN)을 통해 Sony Entertainment Network에 등록 해 주신 메일 주소(로그인 ID)CBT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드 (12자리 코드)가 기재 된 당첨자 통지 메일이 발송됩니다. 등록 해 주신 메일 주소는 PSN의 알림을 수신상태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 발표는 상기 메일의 송신으로만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당첨 메일은 재발송이 불가능 하오니 유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의 상황에 따라, 313() ~ 17()의 기간 중 추가 당첨자 통지 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기체가 일부 변경 됩니다. (테스트 당 20기체 사용)

※ 각 테스트의 실시 시간 이외에는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 테스트의 내용 · 실시 일시는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