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3.10 [모바일] 유루드라실, 클로즈 베타 테스트개시
게임 속으로2017. 3. 10. 13:40

 

 

모바일 정통RPG유루드라실 클로즈 베타 테스트개시

-      스토리 텔링에 중점을 맞춘 정통파 RPG

-      CBT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전용 콘텐츠가 별도 제공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일본의 스마트폰 게임 개발사 클로버랩(대표 코야마 리키야)과 협력 개발 체제를 구축하여 한국어 버전을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RPG유루드라실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늘부터 개시한다.

 

유루드라실은깔끔한 2D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구현된 정통파 RPG로 단순한 반복 플레이 중심이 아닌 RPG 본연의 충실한 스토리 텔링에 중점을 맞춘 웰메이드 게임이다.또한, ‘냥코대전쟁등 다양한 IP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독자적인 스토리를 선보이기도 하였고,매주 진행되는 한정 캐릭터 전용 던전과 이벤트에서도 늘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이러한 게임성을 증명하듯이일본에서는 이미 5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금일부터 실시하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전용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으며,정식 서비스가 개시된 이후로는 전혀 새로운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또한,참가자 전원에게는순백의 토르(5)’를 지급하고, 간단한 설문을 작성한 유저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 및 사전등록 캠페인에 대한 참가 및 안내 등은 상세 페이지(http://homepage.yrd.intragames.net/homepage/booking/index.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omepage.yrd.intragames.net/homepage/yurudora.com/index.html),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rdskr),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rd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플랫폼 :Android, iOS

개발/서비스 : Clover Lab., Inc. / IntragamesCo., Ltd.

장르: RPG

 

저작권: ©2017 Intragames Co., Ltd.

©2014 Clover lab.,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