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0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6.02 [PS4] 마녀와 백기병 Revival, 한글판 발매 예정
게임 속으로2015. 6. 2. 15:51

 

다크판타지 액션게임 ‘마녀와 백기병 Revival, 정식 한글판 발매 결정

 

-      조작은 쉽지만 타격감이 살아 있는 통쾌한 액션게임

-      진중한 스토리를 마침내 한글로 즐긴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전용 다크판타지 액션게임 “마녀와 백기병 Revival의 한글판을 2015년 연말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마녀와 백기병 Revival PlayStation®3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되었던 ‘마녀와 백기병’을 기반으로 다양한 요소를 추가하여 PlayStation®4로 발매하는 액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늪의 마녀 ‘메탈리카’가 심연의 어둠 속에서 소환한 전설의 마신 “백기병”을 조작하여 메탈리카와 적대 관계인 ‘숲의 마녀’를 처치하기 위해 싸우게 된다.

 

 PlayStation®4용 소프트웨어로 개발되면서 최대 60프레임의 부드러운 구동 화면과 고해상도 그래픽이 실현되었고, 다양한 추가 요소들이 존재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특정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일시적으로 메탈리카를 조작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

 

 일본에서는 한정판 및 예약특전 정보가 공개되었으나 한글판 “마녀와 백기병 Revival의 특전정보에 관해서는 추후 별도의 공지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는 본 타이틀의 후속작에 해당하는 ‘마녀와 백기병 2’의 제작 결정을 발표하여 시리즈화를 향한 첫 걸음을 내디뎠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년 연말

플랫폼 : PlayStation®4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다크판타지 액션게임

 

저작권: ©2013-2015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