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7. 19. 23:48

 

PSV용 던전 RPG ‘레이기간트예약판매 정보 안내

 

- 새로운 성장 시스템 이볼브 트리로 성장의 자유도 확대

- 초회특전으로 OST와 게임 내 이용 가능한 아이템 다이어트 음료’, PSV 커스텀 테마 증정

- 스마트폰용 월페이퍼 증정 캐릭터 인기 투표 이벤트 실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오는 7 30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Vita용 던전 RPG게임 레이 기간트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레이 기간트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던전 RPG의 명가 ‘Experience’ 가 공동 개발한 작품으로, 개성이 강한 캐릭터와 강력한 스토리 라인을 자랑하는 작품이다. 우주로부터 온 침략자 기간트에 의해 멸망 해 가는 지구를 무대로, 부조리한 현실과 미래에 고뇌하면서도 인류를 위해 기간트에 대항하여 싸워 나가는 어린 세 명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레이 기간트HP를 소모하여 게임을 진행하는 강제 기생시스템과 체중 증감을 통해 공격력과 회피율 등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체중시스템, 그리고 던전 내부를 미리 알 수 있는 레이 기간트만의 독특한 고유의 시스템들이 공개 되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성장도 단순한 경험치 획득의 구조가 아닌 이볼브 트리라는 시스템을 채용했다. 이볼브 트리는 세 가지 종류가 있으며, 캐릭터의 레벨업을 통해 파워·매직·테크닉을 성장 시킬 수 있는 '피지컬 트리', 스킬·스펠과 같은 공격 방법이나 캐릭터의 물리 공격력 등을 상승시킬 수 있는 '커맨드 트리',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무기나 방어구, 장비품이나 회복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트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볼브 트리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리소스가 필요하며, 이 리소스들은 던전 탐색과 전투 등을 통해 입수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7 22일부터 시작한다. 초회 한정 아이템으로는 게임 내에서 이용이 가능한 편리 아이템 다이어트 음료 PS Vita용 레이 기간트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또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수록된 실물 디스크도 증정한다. 예약판매특전으로는 닐 피니어스와 그녀의 동료들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담긴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발매를 기념하여 아마카제 이치야’, ‘카일 그리핀’, ‘닐 피니어스세 명의 주인공에 대한 인기 투표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개시한다. 호감이 가는 캐릭터에게 투표를 하면 스마트폰용 월페이퍼 3종을 모두 증정하며, 오늘부터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421714420)에서 참가가 가능하다.

 

 

<OST 커버, 콜렉터즈 카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이 기간트 공식 홈페이지 (http://raygigant.bngames.net/top.html),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인트라게임즈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운드 트랙 디스크는 MP3 파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MP3 재생이 지원되지 않는 PlayStation®3 및 일반 오디오 CD 플레이어에서는 감상할 수 없습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7 30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Vita

장르: 던전 RPG

권리표기: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