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7. 8. 23:10

 

PSV용 던전 RPG ‘레이 기간트’, 던전 구성 체중 시스템 공개

 

- 던전의 내부 정보를 미리 알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보다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

- 체중 증감 시스템 도입으로 공격력·방어력이나 명중률·회피율을 조절 가능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오는 7 30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Vita용 완전 신작 던전 RPG게임 '레이 기간트'의 던전 구성 및 성장 시스템 정보를 공개했다.

 

레이기간트 '메갈로사이트' 불리는 던전을 공략함에 따라 스토리가 진행되는 던전 RPG 게임이다. 메갈로사이트는 3D 던전의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탐색을 통해 적(기간트)과의 전투, 성장을 위한 아이템 입수, 이벤트 감상 및 보스 전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던전 내부에 있는 적들의 위치나 유용한 아이템의 위치를 처음부터 알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다. 위치뿐 만 아니라 적들의 타입까지도 모두 표시 되기 때문에, 자신의 전투 타입과 맞지 않는 위험한 적을 피해가는 루트를 짜거나 아이템 습득과 스토리 진행 중 우선 순위를 어느 쪽에 둘 것인가 등 다양하고 전략적인 공략이 가능한 것이 레이기간트만의 특징 중 하나이다.

 

또한, 작품에는 캐릭터의 체중이 증감하는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체중이 증가하면 증가할수록 물리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며, 반대로 체중이 감소하면 공격의 명중률과 회피율이 상승하게 된다. 체중 변화에 따른 단점은 없다. 체중은 게임 이벤트나 전투 중에 회복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다양한 식품으로 조절 있다. 고칼로리 식품은 체중을 크게 증가시키고 건강한 음식은 체중을 약간만 감소시킨다. 또한, 전투 중의 행동을 통해서도 조금씩 체중이 감소하는 체중 증감에는 다양한 요소가 영향을 미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이 기간트 공식 홈페이지 (http://raygigant.bngames.net/top.html),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인트라게임즈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7 30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Vita

장르: 던전 RPG

권리표기: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