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2. 3. 13:23

 

갓이터2레이지 버스트 발매 결정

 

-       차세대 기기의 강력한 성능으로 최강의 토벌 액션 게임을 즐기자

-       다채로운 신규 요소로 무장, 보다 업그레이드된 갓 이터를 만나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PlayStation®4, PlayStation®Vita용 드라마틱 토벌 액션게임갓이터2레이지버스트224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갓 이터 2 레이지버스트는 빠른 속도감과 호쾌한 액션, 개성적인 동료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장대한 스토리로 호평을 받았던 갓 이터 2’의 이야기에 나선의 나무를 둘러싸고 그려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거치형 콘솔(PlayStation®4) 제품이 발매된다.

 

우선 기존의 갓 이터 2’의 모든 시나리오가 완벽히 수록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이야기는 전작의 엔딩과 연결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블러드의 새로운 여정을 체험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시스템 블러드레이지 전투 중에 특정 계약을 달성하면 압도적인 힘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달성한 계약의 난이도가 높을수록 더욱 강력한 힘을 얻게 된다. 또한, 자유롭게 길이를 변화시킬 수 있고 다단 히트로 아라가미를 무참히 살육하는 새로운 무기 바리언트 사이즈가 추가되었다.

 

한편, 전작 갓 이터 2’를 플레이한 사람은 이번 작품으로 데이터의 연동이 가능하다. 데이터를 인계하면 장비품, 물품, 소재, 의상, 소지금, 동료 캐릭터의 성장 상황, 블러드아츠, 블러드바렛, 아바타 카드 기록 등이 인계되고 복합 코어는 돈으로 환산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게임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확인할수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52 24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장르:드라마틱 토벌 액션

권리표기: 2015 BANDAI NAMCO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