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2. 9. 22:32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 예약판매 정보 발표

 

- 신규 아라가미 오로치와 콜렉터즈 카드를 예약판매 특전으로 증정

- 초회특전으로 금기의 블러드 아츠 6과 아트디렉터 이타쿠라 코우이치의 일러스트가 뒷면에 인쇄된 소프트웨어 표지 증정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 (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오는 2 24일 발매 예정인 PS4, PSV용 액션게임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GOD EATER 2 RAGE BURST)’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에서는 빠른 속도감과 호쾌한 액션, 매력적인 동료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장대한 스토리로 호평을 받았던 갓 이터 2’의 이야기에 나선의 나무를 둘러싸고 그려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시리즈 처음으로 PlayStation®4로도 발매 된다. 전작 갓 이터 2’의 모든 시나리오가 완벽히 수록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이야기는 전작의 엔딩과 연결되며, 특수부대 블러드의 새로운 여정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는 특무 미션이라는 신규 시스템이 도입 되었다. 이는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고난이도 레어 미션으로 일반적인 미션에 비해 많은 보수를 입수할 수 있으며, 동료 캐릭터들의 퍼스널 어빌리티를 습득하기 위해 필요한 ‘GAP(Global Ability Point)’도 보수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특무 미션이 발생한 상황에서 다른 미션을 선택하면 목록에서 사라지며, 미션에 실패해도 보수가 주어지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도전 해 보는 것이 좋다.

 

예약판매는 오는 2 10일부터 2 22일까지 진행되며,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신규 아라가미 오로치와 메인 비쥬얼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한정 미션에서 오로치를 토벌하면 입수한 소재로 오로치 장비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초회판은 아트디렉터 이타쿠라 코우이치의 일러스트가 인쇄된 양면 표지 사양으로 제작되며, 초회특전으로 초반부터 사용이 가능한 금기의 블러드 아츠 6을 증정한다.

 

오는 2 12일부터는 PlayStation®Store에서 체험판이 공개 예정이다. ‘갓이터 2 초반 이야기를 플레이할 있으며, 신규 시스템 블러드 레이지 캠프 메뉴 체험할 있는 체험판 전용 미션이 준비되어있다. 체험판은 전작인 갓이터 2’와도 세이브데이터 연동이 가능하며, ‘갓이터 2 레이지 버스트제품판과도 세이브 데이터 연동이 가능하다. 또한 체험판 공개 시점부터 체험판 플레이 본편을 구매한 유저에게 아리사 이리니티나 아미에라 수영복ver. 피규어 그랜드 애니 캐러 히어로즈 갓이터2 BOX’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기념 이벤트를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bandainamcogames.co.kr/),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2 24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장르: 드라마틱 토벌 액션

권리표기: 2015 BANDAI NAMCO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