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3. 18. 18:28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 발매 예정

 

-          건담 외전의 신작 게임과 과거 발매한 6개 타이틀을 집대성

-           건담 외전 미싱 링크에는 신규 캐릭터는 물론 오리지널 MS도 다수 등장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협력하여 PS3용 하이스피드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을 오는 5월 정식 발매할 것임을 밝혔다.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는 신작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 외전 미싱 링크를 비롯한 과거 여러 기종으로 발매되었던 건담 외전 시리즈의 리메이크 작품을 총망라한 타이틀. 압도적인 그래픽으로 부활하여 보다 호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신작으로 수록된 기동전사 건담 외전 미싱 링크1년 전쟁의 뒤편에서 벌어졌던 알려지지 않은 역사의 한 페이지를 다룬다. 압도적인 그래픽과 연출효과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며, 지상과 우주를 배경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하이스피드 액션이 펼쳐진다. 또한, 이 작품은 게임과 애니메이션 각본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스토리 라이더즈가 시나리오를 담당하였고, 우에다 요이치가 캐릭터 디자인에 참가하였다.

 

이외에도 기동전사 건담 외전 THE BLUE DESTINY’, ‘기동전사 건담 외전 콜로니의 떨어진 땅에서…’, ‘기동전사 건담 외전 우주, 섬광의 끝에서…’, ‘지오닉프론트 기동전사 건담0079’, ‘기동전사 건담 전기 Lost War Chronicles’등과 같은 작품을 수록하였음이 확인되었으며, 특히 대표적인 건담 외전시리즈가 추가로 1작품 수록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있다.

 

 


 

n  게임의 주요특징

 

건담 외전의 신작이 마침내 등장

지구 연방군과 지온 공국이 펼치는 신규 스토리에는 신규 캐릭터는 물론이고 신규 모빌슈츠도 다수 등장한다!

 

건담 외전 시리즈를 압도적인 볼륨으로 수록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에는 기동전사 건담 외전 미싱 링크를 비롯하여 과거의 건담 외전 시리즈 6개 작품도 수록된다. 따라서 총 7개의 작품이 수록되는 것이다.

 

VR미션 모드로 나만의 드림팀을 편성

게임 본편과 별개로 다양한 미션에 도전할 수 있는 VR 미션 모드가 존재한다. 이 모드에서는 원하는 기체를 업그레이드시켜 플레이어의 전략에 맞는 부대를 구성, 드림팀을 꾸릴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5월 

퍼블리셔: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장르: 하이스피드 액션게임

권리표기: SOTSU·SUNRISE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