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3. 12. 10:28

 

DARK SOULS II (한글판) 발매

 

-      전투의 스릴과 탐험의 호기심,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만족하는 명작 RPG

-      3 8일 개최된 타니무라 유이 디렉터 초청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0용 다크 판타지 액션 RPG “DARK SOULS II(이하 다크소울2’)”를 오늘, 3 11일에 발매한다. PC용 소프트웨어는 4 25일에 발매 될 예정이다.

 

다크소울2(한글판)”은 모든 구역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입체적인 구조의 맵 디자인과 난이도 있는 게임 디자인으로 탐험과 공략에 있어 높은 성취감을 제공하는 다크 판타지 액션RPG. 전투와 탐험, 보스 공략 등 플레이어의 의향에 따라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제 플레이어는 사망할 때마다 망자 상태가 더욱 심화되어 외형이 흉측하게 변할 뿐 아니라 최대HP도 점차 감소하게 된다. 특정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인간으로 부활하기 전까지는 계속 되는 패널티를 감내해야 한다. 다크소울2”부터는 망자 상태인 플레이어의 세계에도 침입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기 때문에 부활하지 않으면 패널티를 안고 싸워야 하는 부담감이 늘어난다. 이외에도 환영, 혈흔, 메시지 같은 다크소울 시리즈 특유의 비동기 온라인 요소는 건재하다.

 

한편, 국내에는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및 일반판을 대상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하였으며, 시작 당일부터 수요가 몰려 준비한 수량이 모두 품절되기에 이르렀다. 더불어 지난 38() 개최되었던 FROM SOFTWARE 타니무라 유이 디렉터 초청 간담회에는 약 120명의 유저들이 참석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하였다. 이 날, 간담회 행사는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타니무라 유이 디렉터는 이렇게 한국의 유저 분들을 직접 만나 뵐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굉장히 기뻤고, 한국 유저 분들의 뜨거운 열정에 놀랐다. 앞으로도 다크 소울 시리즈에 대해 많은 응원 보내주시기 바란다며 코멘트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3 11

퍼블리셔: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XBOX360 / PC(4 25일 예정)

장르: 액션RPG

권리표기: DARK SOULS™Ⅱ & ©2014 NAMCO BANDAI Games Inc. ©2011-2014 From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