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3. 4. 18. 13:48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3(일본어판) 금일 발매

 

-      원작을 초월한 초시네마틱 배틀을 체험한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30용 인기액션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3 (일본어판)”4 18, 금일 발매한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3 (일본어판)”는 지난 3월 영문판을 선행 발매하여 발매와 동시에 매진되는 등 큰 인기몰이를 했던 동명의 게임의 일본어판이다. 본 작품은 최신 에피소드를 비롯하여 하이 퀄리티로 재현된 오의, 인술 등으로 좋은 인상을 남겼다.

 

 4차 닌자대전 TV 애니메이션의 최신 에피소드가 수록되었으며, 강대한 힘을 가진 미수를 봉인한 인주력들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전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닌자연표시스템으로 메인 스토리의 이벤트와 전투를 언제든지 다시 체험할 수 있으며, 일부 소년 시절의 전투도 플레이할 수 있다.

 

전투 시스템도 일신되어 전작과는 다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회피 수단으로 애용되는 바꿔치기술은 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서포트 캐릭터의 특성이 더욱 명확해져서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했다. 한편, 조작 캐릭터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키는 각성에도 변화가 생겼다. 일부 캐릭터에는 즉시각성이 추가되어 연속공격 도중에 각성하여 더욱 강력한 일발역전의 공격이 가능해졌다.

 

또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3 (일본어판)”는 시리즈를 꾸준히 사랑해준 팬들을 위하여, 드래곤볼의 손오공 복장(나루토 전용)과 일본에서는 예약구매자에게만 증정하는 우즈마키 나루토, 휴우가 히나타, 우치하 사스케, 하타케 카카시, 하루노 사쿠라 등 5종류의 캐릭터별 복장을 초회특전으로써 제공한다.

 

본 제품은 금일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애니메이션 같은 아름다운 그래픽

플레이어가 직접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를 조작하고 상황을 연출해내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화려한 술법이 펼쳐지고 박력 넘치는 카메라 앵글이 전투를 더욱 달아오르게 한다.

 

   최신 에피소드도 등장

구미호 습격과 닌자 대전 발발 등의 스토리를 그대로 재현했다.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게임에서도 느낀다.

 

   새로운 스테이지의 등장

마을에서 신경 쓰이는 장소를 체크해보면 다양한 장치가 등장하기도 한다. 또한, 새로운 스테이지로 이동하는 루트를 개척할 수도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418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3, Xbox360

장르: 액션

저작권: 2002 MASASHI KISHIMOTO/2007 SHIPPUDEN All Rights Reserved.

2004-2013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