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3. 3. 5. 17:50

 

원피스 해적무쌍 2 예약판매

-      더욱 강력해진 신세계 무쌍액션의 강림

-      원피스 게임 팬 필수 한정판 트레져 박스발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320일에 발매하는 PS3, PS Vita용 액션게임 “원피스 해적무쌍 2 (JP)”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원피스 해적무쌍 2”는 무쌍 시리즈의 특유의 간단한 조작으로 수많은 적들을 쓰러뜨리는 일기당천과 루피를 비롯한 ‘ONE PIECE’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해적과 해군을 상대로 활약하는 새로운 무쌍액션게임이다.

 

 2년 간의 수행을 끝내고 성장한 신세계편의 밀짚모자 일당은 물론이고, 에넬과 같은 새로운 캐릭터도 다수 등장한다. 하늘섬을 비롯한 새로운 스테이지와 호쾌한 연출이 가미된 새로운 액션, 미려한 그래픽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기존의 모드 외에도 파이럿츠 로그모드가 추가되어 원피스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꿈의 스토리가 실현된다. 뿐만 아니라 한 화면에 표시되는 적들의 숫자는 더 많아져서 전작을 초월하는 박력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국내에도 일본과 동일한 사양의 PlayStation®3 한정판 트레져 박스를 발매하며, 예약판매는 36일부터 318일까지 진행한다. 희망소비자가격은 89,800원이며, 트레져 박스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l  원피스 해적무쌍 2’ 게임 소프트

l  원피스 해적무쌍 2’ PlayStation®3용 오리지널 스킨실

l  원피스 해적무쌍 2’ 핀뱃지 디스플레이컷 북렛

l  원피스 해적무쌍 2’ 콜렉션 핀뱃지 15종 제2

l  원피스 해적무쌍 2’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한편, PlayStation® Vita원피스 해적무쌍 2’ 3 7일부터 3 18일까지 선주문 판매를 진행한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원피스 필름 Z’에 등장하는 루피의 결전복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는 기종에 관계 없이 초회특전으로 동봉된. 일반판의 희망소비자가격은 양 기종 모두 5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밀짚모자 일당 VS 10만 대군

무쌍 시리즈 특유의 간단한 조작성과 수많은 적군들 사이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하는

원피스 캐릭터들을 볼 수 있다. 전작보다 더 많은 적군들과의 전투를 기대하라.

 

   파워-업한 무쌍액션

2년간의 수행을 거친 밀짚모자 일당의 모든 능력이 완벽하게 재현된다. 애니메이션

이상으로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이 눈 앞에서 펼쳐진다.

 

   원작에 충실한 재현

원작에서 느낄 수 있었던 감동의 에피소드를 PS3 PS Vita로 체험한다. 하이 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원작 에피소드를 놓치지 말자.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320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3, PS Vita

장르: 액션

저작권: © Eiichiro Oda/Shueisha, Toei Animation © 2012 NAMCO BANDAI Games Inc. 개발: TECMO KOEI 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