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2. 9. 25. 20:40

 

 

보석팡 친구 초대 소셜 기능 업데이트 완료

 

- 보석팡, 친구초대 소셜기능 구현 이후 사용자 급증

- 400만점이 넘는 유저 등장, 친구와 경쟁하는 재미에 푹 빠진 유저들

- 훨씬 직관적이고 스피디한 더블팡 모드로 인기 몰이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이하  바른손)은 자사의 캐쥬얼 게임 보석팡의 친구초대에 소셜기능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이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현재 무료게임으로 서비스 중인 보석팡에 친구를 초대할 경우,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코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또 친구 초대가 30명이 넘어갈 경우 자동 응모되어 애플의 신형 맥북에어 경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소셜 기능 업데이트 이후, 일 사용자가 급증했으며 누적 50만건의 친구 초대가 신규로 발생하는 등 주변 친구와의 간단한 게임을 통한 경쟁이 모바일 캐쥬얼 게임에 새로운 경향으로 자리매김 했음을 알 수 있다.

 

보석팡은 또한 현재 서비스 중인 버전의 시즌 2에 해당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중으로 가까운 시일 내에 완전히 달라진 올 뉴 보석팡을 선 보일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간 다양한 형태의 소셜 활동을 추가하고, 게임 내 아이템 기능의 개선과 아울러 바른손의 팬시 사업 분야에 축적된 귀여운 캐릭터를 게임 내 배치하는 등 디자인 측면에서도 큰 폭의 업그레이드를 예정하고 있다.

 

보석팡은 현재 터치만으로 스피디한 플레이가 가능한 더블팡모드와 기존의 모드 등 모두 2가지의 모드를 게임 내에 가지고 있어 캐쥬얼 유저들에게 친구와 주간 단위 순위 대결을 벌이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보석팡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카카오톡 내 [플러스친구 보석팡]과 바른손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http://www.barunsoncreative.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