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2. 9. 25. 02:59

 

시간과 영원 ~ 토키토와 ~ 발매예정

 

-      모든 것이 HD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되는 신개념 RPG

-      호화 제작진이 참여한 야심찬 RPG PROJECT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용 애니메이션 RPG 게임 “시간과 영원 ~ 토키토와 ~” 1011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한정판의 발매도 검토 중에 있다고 한다.

 

시간과 영원 ~ 토키토와 ~”는 이미지에폭이 진행하는 JRPG Project의 최신작이며, 모든 캐릭터가 CG가 아닌 HD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된다. 또한, 필드 이동과 전투 장면까지도 모두 수작업한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되는 획기적인 RPG이다.

 

게임에 참여한 제작진도 호화로운 구성이다. 프로듀서는 『건담』 시리즈, AKB 1/48』 시리즈의 히로노 케이, 'Project X zone'의 츠카나카 켄스케, 캐릭터 원안은 『바케모노가타리』로 잘 알려진 VOFAN, 사운드 콤포저는 『이스』와 『세븐스 드래곤』 시리즈로 유명한 코시로 유조, 개발은 '이미지 에폭'이 담당한다.

 

 게임의 무대는 카무자 왕국. 전설의 왕자와 왕녀가 결혼하였던 대성당에서 주인공과 히로인이 결혼식을 거행하는 순간부터 이야기는 막을 올린다. 그리고 갑작스럽게 나타난 침입자들과의 전투로 치명상을 입은 주인공. 그 순간, 아무도 몰랐던 토키의 비밀이 밝혀진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  게임의 주요특징

 

아름다운 HD 애니메이션의 구현

주인공과 히로인을 포함한 모든 캐릭터와 필드, 이벤트, 전투까지. 모든 것이 고품질의 HD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되었다. 수작업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3D 세상을 모험한다.

 

리얼타임 애니메이션 배틀

전투 장면은 적과 아군이 모두 수작업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된다.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된 캐릭터를 조작하는 새로운 감각과 표현을 느낄 수 있다.

 

실력파 아티스트 May J.가 부르는 테마송, Rewind

일본, 이란, 러시아, 스페인, 영국 등의 다채로운 언어를 구사하는 아티스트. 댄스, 피아노,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모델로도 활동한다. 2006년에 데뷰하여 2009 5월에 발매한 2집 앨범이 발매와 동시에 4위를 기록하고, 3집 앨범은 9위를 기록하는 등 2회 연속으로 오리콘 차트 10위권 내에 진입하였다. 2008년부터 NHK BS 프리미엄과 NHK WORLD의 음악방송 J-MELO의 메인MC를 맡기까지 하였다. Rewind는 애절함을 일렉트로닉한 사운드에 담아 표현한 테마송이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21011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3

장르: 애니메이션 RPG

저작권: ©2012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