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2. 5. 29. 17:10

 

 

중력조절TPS, INVERSION® 예약판매

 

-      전략적이면서 독특한 방식의 호쾌한 게임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6 5일 발매 예정인 PS3용 중력조종 TPS INVERSION®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밝혔다.

 

 INVERSION®(이하 인버전’)”은 평화로운 도시를 습격한 미지의 세력과 맞서 싸우며 잃어버린 딸을 찾기 위한 한 아버지의 사투를 그린 게임이다. 중력을 조절하여 엄폐물을 만들고 오브젝트를 적들의 머리 위에 떨어뜨려 일망타진하는 등 독특하면서도 호쾌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싱글 플레이는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스토리를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최대 12명이 참가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에서는 다양한 모드를 설정하여 협동 또는 경쟁 형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중력조절TPS “인버전의 예약판매는 5 30일부터 6 3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내에 구입한 사용자에게는 특전으로 PSN 3,000원권을 증정한다. 예약판매시간과 장소는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중력의 법칙을 파괴하는 게임플레이

무중력 상태부터 고중력 상태까지 중력을 이해하고 자유자재로 조종한다. 중력의 법칙 자체를 이용하여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낸다.

 

n  혁신적인 엄폐 시스템

중력을 조작하여 오브젝트를 옮겨서 새로운 엄폐물을 만들어낸다. 특수한 상황에서는 오브젝트의 주변을 무중력 상태로 만들어 엄폐물을 만들어낼 수도 있다. 반대로 중력을 이용하여 적의 엄폐물을 제거하는 전략도 유효하다.

 

n  주변환경을 이용하는 전략

무중력 상태의 오브젝트를 적의 머리 위로 이동시켜서 머리 위로 떨어뜨리는 등 전장의 곳곳에 놓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엄폐물 뒤에 숨은 적을 공격할 수 있다.

 

n  협력과 대전의 온라인 콘텐츠

새로운 스타일의 중력파괴게임을 친구와 함께 공략하는 온라인 코옵 모드를 지원할 뿐 아니라 최대 12명이 참가하는 멀티 플레이 모드를 포함한 풍부한 콘텐츠를 체험한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26 5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3

장르: 중력조종 TPS

저작권: INVERSION™ & ©2012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