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2010. 12. 15. 22:53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통쾌한 게임이 무려 12가지나 모였다!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
‘모두의 스트레스 팍!’ 2010년 12월 17일 국내 발매
 
 
 
- 간단한 조작으로 통쾌함을 제공하는 총 12가지의 스트레스 해소 게임을 묶어
- 초회한정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PSP 모두의 스트레스 팍! 초회한정 미니 스티커’를 증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국민게임 ‘모두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스트레스 해소만을 위해 만들어진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 ‘모두의 스트레스 팍!’을 자막 한글화해 오는 2010년 12월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두의 스트레스 팍!’은 ‘잠깐의 여유에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자’ 라는 모토를 철저히 추구한 작품으로, 복잡한 조작이나 규칙을 외울 필요 없이 즐기기만 하면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총 12가지의 다양한 게임들을 갖췄다.
 
이 게임들은 야구, 축구 등 스포츠 장르뿐 아니라 파이 던지기, 야채 썰기 등 유머가 넘치는 다양한 소재를 차용해, 짜릿한 통쾌함은 물론 웃음까지 선사한다. 예를 들어, ‘야채 썰기’는 주인공인 소금통이 부엌에서 다양한 야채를 무차별적으로 자르는 것이 목표인 게임으로, 게임에 능숙해질수록 연속공격 가능횟수가 늘어나 시작 후 단 10분 내에 300 콤보 이상을 할 수 있는 등 단순 명쾌한 재미를 준다.
 
하면 할수록 더 깊은 재미를 주는 것도 ‘모두의 스트레스 팍!’의 또 다른 특징이다. 최초에 게임을 할 때는 6가지 게임만을 즐길 수 있지만, 게임을 진행하며 얻은 코인으로 더욱 통쾌한 게임을 하나씩 해제해 나갈 수 있다.
 
초회 한정 아이템도 준비됐다. 모두의 스트레스 팍!의 초회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PSP® 모두의 스트레스 팍! 초회한정 미니 스티커’가 증정된다. 모두의 스트레스 팍!의 가격은 UMD 버전, PlayStation®Network 다운로드 버전 모두 12,800원으로 저렴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을 참조하면 된다.
 
 
 
 
<게임기본정보>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