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2010. 11. 11. 15:49
PSP® (PlayStation®Portable)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헌터즈 모델
2010년 12월 1일 발매
 
PSP® (PlayStation®Portable)에 새로운 라인업 추가!
 
 
- PSP® (PlayStation®Portable)의 새로운 라인업,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를 즐기기 위한 최적화된 디자인 채용
- 새로운 아날로그 패드, 그립감이 좋은 디자인 및 오리지널 프린트를 덧붙인 대용량 배터리 등 유저의 편의를 고려한 기능성 디자인 실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PSP®(PlayStation®Portable)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헌터즈 모델 (PSP-3005MHB, 타이틀 미포함)’을 수량한정의 특별사양으로 2010년 12월 1일 일본과 동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PSP®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헌터즈 모델은 전작인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 G’가 40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는 수렵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12월 발매 예정)의 발매에 맞춰 특별사양으로 출시되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발매되는 PSP® 특별모델은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의 프로듀서인 츠지모토 료조와 더불어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제작팀이 완전감수 해 유저의 편의성을 추구, 기능성과 몬스터헌터 시리즈 특유의 특징을 가미한 디자인을 동시에 갖췄다.

몬스터헌터 팬을 위한 예약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2010년 11월 18일부터 23일까지 ‘PSP®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헌터즈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Memory Stick Duo™ 2GB를 제공할 계획이다. 예약구매는 온라인 (CJmall, AT Game), PlayStation® 파트너샵 및 PlayStation® 로드샵에서 가능하다.

 

 
 
 
 
기능성 디자인을 바탕으로 새롭게 진화된 ‘PSP®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헌터즈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몬스터헌터 팬을 위한 기능성 실현
‘PSP®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헌터즈 모델’의 아날로그 패드는 그 동안 유저들로부터 많은 요청이 있었던 조작에서의 편의성을 실현해 사냥에 최적화된 특수 형태로 변경되었다. 또한, 2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표준 탑재하여 배터리 팩 장착시 본체 후면을 더 쉽게 쥘 수 있는 형태로 변경하였다.
 
몬스터헌터 시리즈 특유의 심미성 구현
‘PSP®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헌터즈 모델’은 매트 블랙에 골드를 곳곳에 배합하고, 세련되게 마감을 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또한, 본체 전면 스피커의 모양을 아이루의 발자국 모양으로 변경하였으며, PSP® 후면에는 몬스터헌터 시리즈를 상징하는 오리지널 프린팅을 붙이고,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의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를 탑재해 몬스터헌터 팬들에게 큰 소장 가치를 준다.
 
수렵 액션 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든 ‘몬스터헌터’ 시리즈는 일본에서는 ‘몬헌 현상’이라는 사회현상까지 일으킬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PSP® 전용 타이틀로, 최신작인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는 오는 12월 1일에 발매가 예정돼 있다.
 
‘PSP®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헌터즈 모델’의 가격은 198,000원이며, 자세한 정보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을 확인하면 된다.
 
 
PSP®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헌터즈 모델 사양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