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0. 12. 6. 20:09

 

[오픈케이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지난 1110일 정식 발매된 PS4[어쌔신크리드 발할라] 한국어판입니다. 국내 출시 버전은 PS판에 한해 신체 훼손 장면이나 특정 고문 장면이 삭제되거나 대체된 검열 버전이 출시되어 논란이 일었는데, 검열된 콘텐츠를 되돌리는 무삭제 패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는 그간 르네상스 유럽, 18세기 아메리카, 프랑스 혁명기, 산업혁명 시대의 영국, 고대 이집트, 고대 그리스 등을 무대로 암살단과 템플기사단의 암투를 그려왔는데, 이번 작에서는 9세기 잉글랜드를 배경으로 노르웨이를 떠나 새로운 고향을 건설하려는 바이킹 전사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에서는 30가지가 넘는 전투 스킬의 잠금을 해제하고 장착해 능력치를 개선하고, 전투력을 향상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스킬 트리에는 무기의 능력이 향상되는 곰부터 화살 공격이 강화되는 늑대, 은신 능력이 강화되는 까마귀까지 세 부류로 나뉘어 있어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정착지는 게임 여정에서 허브로서의 역할을 갖게 되는데, 습격으로 보급품을 구해 정착지에 여러 건물을 짓고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병영, 대장간, 문신 시술소 등의 건물을 지어 새로운 기능과 퀘스트를 진행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유비소프트 몰트리올에 소재한 [어쌔신크리드 블랙 플래그]팀과 [어쌔신크리드 오리진]팀의 주도로 개발된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도끼를 사용하는 바이킹 특유의 전투법으로 적들을 습격하거나 정착지를 개척하고 정치력을 키워 나가며, 플레이어가 결정하는 대화 선택, 장비 개량, 정치적 동맹, 전투 등이 게임 내 세계관에 반영되는 작품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인트라게임즈로부터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되었으며, 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