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0. 12. 5. 21:01

 

[오픈케이스] 저스트 댄스 2021

 

 

1112일 정식 발매된 [저스트 댄스 2021] 닌텐도 스위치 버전입니다. 매년 출시를 이어가고 있는 시리즈로 이번에도 최신 인기곡과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40여곡 수록되어 있어 댄스를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번 작에는 트와이스의 ‘Feel Special’, NCT 127영웅’, 블랙핑크의 ‘Ice Cream’을 비롯해 두아 리파의 ‘Don’t Start Now’, 빌리 아일리시의 ‘All The Good Girls Go To Hell’ 등 최신 히트곡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저스트 댄스 2021]에는 저스트 댄스 언리미티드를 즐길 수 있는 1개월 무료 패스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리미티드 활성화를 통해 550곡 이상 기존 시리즈에 수록되었던 곡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용 컨트롤러가 없어도 저스트 댄스 컨트롤러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컨트롤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조작 방법에서 모바일 기기를 선택 후 스마트폰에서 앱을 실행하면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댄스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저스트 댄스 2021]은 새로운 곡들로 춤을 즐길 수 있는 댄스 게임으로 스웨트 모드로 소비한 칼로리를 확인해 운동을 하거나 키즈 모드로 아이들이 율동을 즐기는 등 온 가족이 댄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인트라게임즈로부터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되었으며, 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