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0. 9. 13. 17:00

R.U.S.E 발매 확정 및 예약 판매 안내

-        적을 속여 일망타진하는 신감각 전략 시뮬레이션

-        가짜 탱크가 삽입된 열쇠 고리 증정

 

인트라링스(대표 상찬)(www.intralinks.co.kr)는 적을 기만하여 일망타진하는 신감각 실시간 전략 게임 ‘R.U.S.E’를 PS3로 9월 16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 기간은 금일 9월 13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될 것이다.

 

‘R.U.S.E’는 군사 작전 수립에 활용되는 WAR GAME의 감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병과와 차종, 전투기 기종 등을 활용하여 전투를 지휘하게 된다. 물론 병력 생산 및 업그레이드 요소도 존재하며, 특수 제작된 엔진으로 전장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찰하여 적절한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하여 최대 8명이 서로 협동 혹은 대결하여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예약 판매 상품으로는 게임 내 등장하는 Decoy Tank(가짜 탱크)를 삽입한 고급 열쇠 고리가 증정될 예정이다. 수량에 제한이 있으므로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는 수량 확인 후 결정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기만의 달인이 되어라.

o 당신의 정찰 부대를 이용해 정확한 정보를 얻어 싸운다. 스파이를 통해 적으로부터 첩보를 얻은 상대의 아킬레스 건을 찔러라!

o 가짜 건물이나 병력, 은폐, 무전 음소거, 암호 해독 등의 계략을 이용해 적들이 잘못 판단하게 하라!

o 병력을 유효적절하게 활용하여 승리를 쟁취하라. 최고의 무기는 바로 당신의 두뇌다!

o 전장의 사령관으로 전장에 참여하여 시기와 배반이 뒤섞인 캠페인 스토리를 즐겨라!

 

▼ 전술가가 되어 전쟁에 참여한다.

o 각각 특징을 지니고 있는 수많은 보병과 차량 비행 병력을 직접 지휘하라!

o 당신의 지역을 방어하고 병력 생산 연구 개발 프로그램을 가동하여 적이 감히 범접할 없는 힘을 보유하라!

o 적의 보급선을 끊고 교통을 방해하여 적을 서서히 고립시켜라!

o 특별히 제작된 IRISZOOM® 엔진을 이용해 손쉽게 전장을 관찰하고 적절한 명령을 내릴 있다.

o 당신의 전략을 위해 정교하게 제작된 전장에서 사상 최대의 전략 시뮬레이션을 즐긴다!

 

실제 사람과 대결하며 느끼는 짜릿한 전율

o 최대 8명이 서로 협동하거나 대결하여 빠른 페이스로 진행되는 멀티플레이에서 당신의 전략을 시험해 있다.

o 상대를 속이고 기만하는 기술을 이용해 예측할 없는 전장에서 힘의 균형을 뒤집는다!

o 특별한 병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는 6개의 세력 원하는 곳을 선택한다.

 

 

 

제품정보

출시: 2010년 9월 16일

매체: PS3 – BD

해외 배급: Ubisoft

국내 배급: 인트라링스

기종: PS3

장르: 실시간 전략

 

저작권:

© 2009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R.U.S.E, Irizoom, Ubisoft, Ubi.com,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