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0. 8. 27. 13:12


- 번지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마지막 헤일로
- 리치 행성의 치열한 격전을 그리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우스 우)와 협력하여 XBOX를 대표하는 SF FPS 헤일로의 최신작 ‘헤일로 리치’를 9월 15일에 발매한다.

‘헤일로 리치’는 시리즈를 통틀어 34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XBOX의 대표작이다. 플레이어는 코버넌트의 위협에 후퇴를 거듭해온 인류를 구하기 위해 노블 팀의 일원이 되어 결사적으로 맞서 싸워야만 한다. 리치가 함락되면 인류는 당하고 말 것이다.

‘헤일로 리치’는 정식 발매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간은 8월 27일부터 9월 12일까지이며, 8월 27일 오후 2:00 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는 직장인들을 위한 배려이기도 하다. 예약 판매를 진행할 대상은 북미와 같은 구성품의 ‘헤일로 리치 레전더리 에디션’‘헤일로 리치 리미티드 에디션’, 그리고 ‘헤일로 리치 일반판’이다.

또한, ‘헤일로 리치 레전더리 에디션’은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에서 독점 판매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출시 당일에는 국제전자상가의 한우리(02-3465-0048)와 신도림 테크노 마트의 게임 랜드(02-2111-8277)에서도 현장 구입을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문의는 각 매장에 연락하길 바란다. ‘헤일로 리치 리미티드 에디션’의 예약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11번가 등의 오픈 마켓에서 할 수 있다.

옥션 : http://www.auction.co.kr
G마켓 : http://www.gmarket.co.kr
인터파크 : http://www.interpark.com
11번가 : http://www.11st.co.kr
인텍 : http://www.gamecd.co.kr
게임몰 : http://www.gamemol.co.kr
다솔 : http://www.hangamemall.com
게임썬 : http://www.gamesun.co.kr
씨게임 : http://www.cgame.co.kr
엑스넷 : http://www.ixnet.co.kr
포인트코리아 : http://www.gamestop.co.kr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헤일로 대서사시
헤일로의 우주 속 깊게 드리워진 미스터리. 이제 헤일로 리치에서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방대한 스케일의 전장과 격렬한 전투를 통해 그 미스터리를 풀어보자!

▼ 새롭게 무장한 헤일로
전래가 없는 방대한 스케일의 전투 시스템을 경험하라. 새로운 무기, 이동수단, 어빌리티들이 추가되어 게이머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 최고의 멀티 플레이
헤일로 리치에서 새로운 게임 모드와 무기, 전투복 능력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새로운 소셜 매치 메이킹 옵션으로 한 차원 높아진 멀티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멀티 플레이*, 자유로운 전투 매치와 아레나 모드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헤일로의 우주를 경험하자.
*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위해서는 XBOX LIVE의 골드 멤버쉽 계정이 필요합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0년 9월 15일
퍼블리셔 : Microsoft
국내 배급 : Microsoft Korea
기종 : XBOX360
장르 : SF FPS

저작권: © 2010 TMP International Inc. All rights Reserved. McFarlane Toys 및 기타 마크와 로고는 TMP international Inc. 의 상표입니다. © 1999-2010 Havoc.com Inc. (and its Licensors). All rights reserved. © 2010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Microsoft, Halo, Halo 로고, Microsoft Game Studios 로고, Xbox, Xbox 360, Xbox LIVE 및 Xbox 로고는 Microsoft 그룹 계열사의 상표이며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라이선스를 받아 사용되었습니다. Bungie, Bungie 로고, Bungie.net 및 Bungie.net 로고는 Bungie LLC의 상표이며 허가를 받아 사용되었습니다.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