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0. 8. 26. 12:46

에이스 컴뱃 X2 조인트 어설트 금일 발매

 

-    멀티 플레이를 강조한 정통 플라이트 슈팅

-    초보자와 숙련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작 체계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플라이트 슈팅의 최강자에이스 컴뱃 X2 조인트 어설트 8 24일부로 예약 판매를 종료하고 드디어 금일 8 26일에 발매된다.

 

에이스 컴뱃 X2 조인트 어설트 PSP의 인프라스트럭쳐 기능을 적극 활용하여 멀티 플레이를 강조한 정통 플라이트 슈팅 게임으로 온라인 협동 미션은 최대 4, 온라인 대전 플레이는 최대 8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이다. 새로운 카메라 워크의 도입으로 보다 역동적이며 사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협동 미션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분기가 갈리거나 동시에 진행하여 온라인에서만 가능한 진행 루트를 즐기는 등 풍부한 볼륨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사실적인 세게관

현실 세계의 유명한 지형 및 지명을 사용, 시리즈 최초로 가상 도시가 아닌 도쿄, 런던, 샌프란시스코 등을 포함한 실제 도시의 하늘을 묘사했으며, 플레이어는 수많은 미션에서 아군 전투기와 편대를 이루어 적기 편대에 맞서 공중전을 펼치게 된다.

 

강렬한 공중전

전투와 스피트 표현을 강조, 새롭게 탑재된 ‘Enhanced Combat View’ 시스템을 통해 적기와의 교전을 보다 사실적으로 체감할 수 있다. 초음속을 넘나드는 전투기들의 공중전을 체감하라!

 

▼ 친구들과 함께 하는 협동 모드

멀티 플레이 완전 대응, PSP의 인프라스트럭쳐 기능을 통해 최대 4명까지 협동 플레이를 즐기거나, 최대 8명까지 온라인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캠페인 미션을 최대 3명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하라! 새로운 미션 시스템인 ‘Joint Assault Mission System’은 서로 다른 지역에서 각각의 전술 상황을 동시에 시작하고, 각각의 미션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해준다.

 

  수많은 전투기를 직접 조종한다!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실제 전투기들을 조종해본다. 40여 가지나 되는 세계 유수의 전투기들의 조종석에 탑승하여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하늘을 정복해보자.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0 8 26

퍼블리셔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 PSP

장르 : 플라이트 슈팅

 

저작권: ©2010 NAMCO BANDAI Games Inc.

(C) GeoEye (C) JAPAN SPACE IMAGING CORPORATION

All trademarks and copyrights associated with the manufacturers,

aircraft, models, trade names, brands and visual images depicted in this

game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nd used with such

permission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