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0. 8. 16. 19:29

[스틸시리즈] WOW 전용 게이밍 마우스 (WoW MMO Gaming Mouse)

 

 

스틸시리즈(Steelseries) WOW 전용 마우스는 World of Warcraft를 위해 개발된 USB용 유선 레이저 마우스입니다. 매크로 생성 지원으로 15개까지 직접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며 6단계의 DPI 세팅, 1600만 프로파일 지원이 특징인 MMO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구매를 하면 요즘 한창 오픈 베타 중인 [스타크래프트2 : 자유의 날개]가 인쇄된 부직포 같은 재질의 백에 담겨져 배송되어 옵니다.

 

 

 

 

와우(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느낌을 잘 살린 박스 안에 게이밍 마우스 본체가 안전하게 담겨 있더군요. 구성품은 본체와 매뉴얼뿐으로 단출한 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가로 9.8cm, 세로 13cm, 높이 4cm로 일반 마우스보다는 좀 크더군요. 그래서 안정감 있게 마우스를 쥘 수는 있지만 크기가 큰 만큼 장시간 사용시에는 팔이 좀 아프더군요.

표면은 하이그로시 처리로 매끈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또한 메탈 느낌이 사이버틱 하기도 하더군요.

 

 

 

뒷면은 번데기처럼 갑옷의 느낌과 World of Warcraft의 로고가 인정적입니다. 손 접지면은 매끄러운 고무재질도 되어 있으며 마우스의 접지력을 높여줘 보다 안정감 있는 조작이 가능합니다.

특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MMO 게이밍 마우스는 조명 설정이 가능해 1600만 가지 색깔과 밝기 설정으로 자신만의 마우스 색상을 연출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WOW 전용 마우스에는 7개의 상단 버튼, 2개의 toggle 버튼, 좌측에 6개의 D 패드 버튼으루 구성되어 있어 총 15개의 버튼을 게임의 취향에 맞게 개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와우 플레이 시에는 기본적으로 시야 확대/축소, 대상지원, 가방열기/닫기, 세계지도, 캐릭터창, 자신선택, 지역지도, 가까운적 선택, 자동달리기, 마지막 공격자, 대상공격 등이 설정되어 있고 프로그램을 통해 버튼의 재설정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버튼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쉽게 게임을 조작할 수 있고 와우 외에도 다른 MMORPG나 FPS 게임 등에서도 이 마우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10만원대 초반에서 중반까지로 구입이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래 사용하다 보면 하이그로시 코팅이 벗겨진다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그나마 AS가 3년간 가능하다니 다행인 것 같네요.

 

디자인이나 기능은 마음에 드는데 구입비용이 부담스럽다는 게 흠이네요. WOW의 팬이라면 전용마우스 구입을 한번쯤 고려해 보세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