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7. 23. 17:02

 

[오픈케이스] 건담 버서스

 

 

 

7 6일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PS4 [건담 버서스]입니다. 기존 작품들이 아케이드용으로 출시 된 이후 콘솔로 이식되었는데, 이번 작품은 PS4 전용 타이틀로 개발되었습니다.

 

 

 

 

출시 전에는 국내에서도 CBT OBT를 실시하며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안정적인 온라인 환경과 기체 간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또한, ‘야스다 나오야프로듀서가 방한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국내 유저들에게 이번 작품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죠.

 

 

 

 

예약 판매를 통해 특제 테마 아날로그 스틱 커버와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하였고, 초회 동봉 특전으로 핫 스크램블 건담플레이어블 기체 DLC 코드도 증정하였습니다.

 

 

 

 

[건담 버서스]에서는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 업을 통해 스트라이커, 칭호, 엠블럼, 배틀 내비, 파일럿 항목 등을 언락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게임 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얼티밋 배틀 모드에서는 3 vs 3 전투를 즐기거나 아군과 협력하여 거대 보스와 대전을 펼칠 수도 있더군요.

 

 

 

 

[건담 버서스]는 기존 작품들에 비해 참전 기체 수가 적은 점이 아쉽지만, 빔 샤벨을 활용한 근거리 대전 격투 게임의 요소와 빔 라이플을 활용한 원거리 슈팅 게임의 요소가 융합된 시리즈 특유의 액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작품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