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7. 20. 13:31

 

 

계승되는 불의 의지는 새로운 싸움의 불꽃 속에서 해방된다

PS4, PC나루토 투 보루토시노비 스트라이커게임 소개

 

- 메인 게임 모드 대전과 서브 게임 모드 임무소개

- 2차 공식 한국어판 PV 공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 PC용 아크로바틱 닌자 액션 게임 나루토 투 보루토시노비 스트라이커(한국어판)의 게임 내용과 최신 PV를 공개했다.

 

나루토 투 보루토시노비 스트라이커는 원작의 설정을 충실하게 구현한 술법을 구사하는초입체아크로바틱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최대 8명의 닌자로 멀티 플레이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루토 투 보루토시노비 스트라이커한국어판 제2PV:

https://youtu.be/CatSuEsM7aI>

 

이번 PV에서는 캐릭터의 배틀 타입과 게임 모드 등이 공개 되었다.캐릭터의 배틀 타입은 네 가지 타입으로,공격력과 빠른 스피드의 인술을 펼칠 수 있는 공격형’, 원거리 공격이 특기인 사격형’, 수비 강화에 특화 된 수비형과 자신뿐만 아니라 동료의 회복을 담당하는 치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게임의 메인 모드인 대전은 봉인 말뚝을 뽑아 결계를 해제하고 적 보스를 격파하는 방식으로 공격과 방어로 나뉘어 싸우는 결계 공방전과 적진의 깃발을 서로 빼앗고, 빼앗은 깃발을 적보다 먼저 같은 팀의 진지로 가져가면 승리하는 깃발 뺏기 대전으로 구성되어있다.

 

대전뿐 아니라 협력 모드도 존재하여,서브 모드 임무를 통해 동료들과 함께 호위’, ‘섬멸’, ‘토벌등 다양한 임무에 도전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미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PC (Steam)

장르: 아크로바틱 닌자 액션

권리표기: 2002 MASASHI KISHIMOTO / 2017 BORUTO All Rights Reserved.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