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7. 2. 18:33

 

 

나쁜 놈 VS 더 나쁜 놈, 그들이 온다!

PS4, PC에이전트 오브 메이헴’(한글판) 게임 소개

 

- ‘서울을 주 무대로 하는 볼리션의 스타일리쉬한 액션 게임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한글판)!!

- 3명의 캐릭터가 한 팀이 되어 전략적인 플레이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 PC판으로 발매 예정인 액션 게임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한글판)의 게임 소개 자료를 공개하였다.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는 지난 5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에서 한글화를 발표하여 화제가 된 작품이다. 인기 게임 시리즈인 세인츠 로우로 유명한 Deep Silver의 액션 게임으로, ‘세인츠 로우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새로운 작품이며, 안티 히어로가 주인공인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 3인칭 액션 오픈월드 게임으로 한국의 서울을 주 무대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의 주 무대인 한국의 수도, ‘서울’>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에서는 7개의 대죄의 이름을 가진 LEGION(‘League of Evil Gentlemen Intent on Obliterating Nations’의 약자로, ‘전 세계 국가들을 타도하고자 하는 악한 신사들의 모임을 줄인 말)이라는 강력한 빌런 연합과 그들의 리더인 모닝스타에 맞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무찔러야 한다. 악마의 밤에 벌어진 세계적인 공격으로 인해 전 세계의 도시들은 LEGION에 의해 통치되고, 그 중 서울의 권한은 LEGION의 미친 과학자이자 프라이드 위원회의 수장인 닥터 바빌론이 이끌고 있다.

 

본 게임에서는 등장하는 12명의 슈퍼 요원들을 3 1팀으로 구성하여 조작할 수 있으며, 각각의 개성적인 외모와 성격, 무기 및 능력을 가지고 있다.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55개 이상의 임무들이 주어지며, 서울 도심을 탐색하며 LEGION의 계획들을 알아내고 그들의 사악한 계획에서 세계를 구해내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7년 연내 발매 예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C

장르: 액션

권리표기:

© 2017 and published by Deep Silver, a division of Koch Media, Austria. Developed by Deep Silver Volition. Agents of Mayhem, Deep Silver and their respective logos are trademarks of Koch Media GmbH.  All other trademarks, logos and copyrights ar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