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6. 28. 23:50

 

어째서 우리는, 계속 싸워야만 하는가?

PS4 건담 버서스(한국어판) 게임 모드 및 최신 정보 안내

 

- 초회 동봉 특전으로 핫 스크램블 건담에 유료 DLC ‘건담 바체프로모션 코드 추가!

- 71일까지 진행 되는 온라인 체험회 참가 고객 전원에게 건담 30주년 기념 게임 BGM증정

- ‘기체 소개’ PV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76일 발매 예정인 PS4 전용 팀 배틀 액션 게임 건담 버서스’(한국판)의 최신 정보를 공개 했다.

 

건담 버서스기동전사 건담 VS.’시리즈의 최신작으로, PS4 전용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의 게임 모드는 초보자도 손쉽게 조작 방법을 익힐 수 있는 튜토리얼을 포함하여, 얼티밋 배틀, 트라이얼 배틀, 프리 배틀, 캐쥬얼 매치, 플레이어 매치, 랭크 매치(7월 하순 해금 예정)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얼티밋 배틀

얼티밋 배틀에서는 생존을 걸고 기체를 강화해 나가며 차례로 출현하는 CPU를 격파해 나가는 코스 클리어식 배틀로, 솔로 또는 온라인을 선택하여 자연스러운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을 선택한 경우 코스(WAVE)의 플레이 도중 특수한 룰 엑스트라 배틀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며, ‘엑스트라 배틀에서는 3on3 형식으로 배틀을 벌이는 ‘3on3 스탠다드나 동료들과 함께 협력하여 CPU 보스를 쓰러뜨리는 보스 헌터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 트라이얼 배틀

트라이얼 배틀은 CPU전을 통해 미션을 클리어하는 솔로 플레이 전용 모드이다. 선택한 루트에 존재하는 모든 미션의 클리어가 목표로,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 된 10개의 루트에 도전할 수 있다. 각 루트에는 원작을 원작을 재현한 미션들이 다수 존재하며 거대 보스와의 배틀도 준비되어 있다.

 

 

 

■ 프리 배틀

프리 배틀은 기체나 팀, 스테이지나 BGM 등 다양한 조건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CPU 대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솔로 플레이 전용 모드이다.

 

 

 

■ 캐주얼 매치

캐주얼 매치는 빠르고 손쉽게 1회의 온라인 대전을 할 수 있는 모드로, 기체를 선택하면 바로 온라인 대전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연습이나 잠깐의 시간에 플레이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본 모드에서는 시리즈 전통의 2on2 뿐 아니라, 1on1이나 3on3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 플레이어 매치

다양한 조건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룸을 작성하거나 검색하고, 온라인 대전을 할 수 있는 모드이다. 원하는 상대는 물론,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의 대전이 가능하다. 룸은 최대 18명까지 참가할 수 있도록 설정 가능하며, 특히 ‘2on2’뿐 아니라 본 작품에서 새롭게 추가 된 ‘3on3’까지 대응한다.

 

 

 

 

 

■ 랭크 매치

자신과 비슷한 랭크의 플레이어들과 실력을 겨루는 온라인 대전 전용 모드이다. 랭크 매치는 7월 하순부터 플레이가 가능할 예정이다.

 

<건담 버서스 기체 소개 PV: https://youtu.be/kj2sF-VpcB4 >

 

관련하여 건담 버서스를 미리 맛볼 수 있는 무료 온라인 체험회를 실시 중이다. 체험회는 71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실시되며, 체험판은 PSN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나아가 71일까지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고 체험회에 1회 이상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PS4, PS Vita‘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제네시스PS4, PS Vita건담 브레이커 3’의 게임 오리지널 곡을 각 5곡씩 수록한 건담 게임 30주년 기념 게임 BGM을 증정한다. 콘텐츠는 이번 작품 건담 버서스의 발매일인 76일부터 PlayStation®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초회 동봉 특전으로 제공하는 핫 스크램블 건담의 플레이어블 기체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에 더불어, ‘기동전사건담00’10주년을 기념하여, 7월 하순부터 유료로 판매 될 예정인 DLC ‘건담 바체의 플레이어블 기체를 무료로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의 추가 제공이 결정 되었다. (‘건담 바체7월 하순 DLC 배포 후부터 사용 가능)

 

현재 PS4건담 버서스는 호평 예약 진행 중이다.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PS4 듀얼 쇽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특제 테마 아날로그 스틱 커버와건담 버서스의 특별 일러스트가 담긴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특제 테마 아날로그 스틱 커버>

※ 스틱 커버의 이미지는 실제 상품과 다르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콜렉터즈 카드>

※ 카드의 이미지는 실제 상품과 다르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776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팀 배틀 액션 게임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SOTSUSUNRISETV TOKYO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