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2. 1. 23:46

 

PS4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국내 정식 발매 결정 안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용으로 발매 예정인 시뮬레이션 RPG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의 국내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 들이 작품의 벽을 넘어 집결하며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 작품이다. 1991 4 20일에 기념할 만한 첫 번째 작품 게임 보이 용 소프트 '슈퍼 로봇 대전'을 발매한 이후 2016 2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 그 중에서도 '슈퍼로봇대전 OG'는 지금까지의 작품에 등장한 오리지널 로봇이나 캐릭터만으로 구성 된 것이 특징으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2016 1월 현 시점까지 지금까지 발매 된 타이틀 수는 90 (BigHit를 포함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X-Ω'까지)로 누계출하량 16,700,000장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작품인 '슈퍼로봇대전 OG 문 듀엘라즈' '슈퍼로봇대전 OG'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첫 PS4 작품이다 또한, '비기너즈 모드'나 플레이 방법의 기본을 알 수 있는 '가이던스 시나리오'를 탑재하여, 시리즈의 초심자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시뮬레이션 RPG

권리표기: SRWOG PROJECT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