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2. 2. 23:40

 

PS4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한글판)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 내일 (22) 드디어 대망의 한글판 발매

- 213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나카가와 미호 프로듀서와 CyberConnect2 Co.,Ltd.의 이시바시 요헤이 디렉터 방한 이벤트 개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내일 22PS4로 발매하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한글판)의 한글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나루토 -질풍전-나루티밋 스톰 4’는 완결을 맞이한 원작 만화 ‘NARUTO -나루토-‘의 최종 결전까지의 이야기를, PS4의 뛰어난 성능을 활용한 하이 퀄리티 초 애니메이션 표현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미려하고 섬세하며 역동적인 애니메이션 표현으로 본능을 뒤흔드는 신차원의 닌자 액션으로 실제 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2 13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진행할 예정인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이벤트에 CyberConnect2 Co.,Ltd.의 이시바시 요헤이 디렉터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나카가와 미호 프로듀서가 참가하여 유저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나루토 이벤트의 참가 신청은 공식 블로그 특설 사이트(http://bneblog.co.kr/220603192626)에서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22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Steam(다운로드 용)

장르: 닌자대전액션

권리표기:

© 2002 MASASHI KISHIMOTO /2007 SHIPPUDEN

© NMP 2014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