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3.12 [멀티]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 베타 테스트 실시
게임 속으로2024. 3. 12. 23:45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한국어판)

비공개 베타 테스트 실시 결정!

 

- 가혹한 세계를 파트너인 AI 안드로이드와 함께 살아 나가는 PvPvE 슈팅 게임

- 장소와 더욱 밀도가 높아진 맵, 새로운 적의 모습, 메이거스의 활약 등을 확인할 수 있는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PvPvE 슈팅 게임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한국어판)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 328()부터 41()까지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 CBT 개최 결정

PvPvE 온라인 플레이를 통해 파트너인메이거스’와버디 체험’을 즐기자!

 

3 28()부터 4 1()까지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온라인 레이드’에서 플레이어 VS 플레이어 VS (일명 PvPvE)이라는 온라인 대전 플레이를 통해, 메카크레이들 코핀’과 파트너 AI ‘메이거스’와 함께 의뢰를 받아 대상 아이템을 가지고 돌아가는 게임이다.

CBT에서는 메이거스의 서포트 체험, 메카 액션과 커스터마이즈, 게임성 및 본 작품의 컨셉인메이거스와의 버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본 테스트는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 버전으로 실시됩니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 모집 개요          

·모집기간: 3/5() 00:30 ~ 3/19() 16:00 (예정)

·실시기간: 3/28() 17:00 ~ 4/1() 16:00 (예정)

3/29() 13:00~17:00에 서버 점검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대상 플랫폼: PlayStation®5 , Xbox Series X|S, STEAM®

·참가 조건 [아래의 조건을 만족하시는 분]

-테스트 참가 후 Web 설문조사에 응답할 수 있는 분

-광대역으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을 가지신 분

-PlayStation®5, Xbox Series X|S, 또는 동작 환경을 충족하는 PC를 소유하신 분

-청소년 이용불가 ※대상 연령은 현시점에서의 정보이며, 제품 버전에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CBT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BT 특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 CBT 특설 홈페이지: https://synduality-ada.bn-ent.net/cbt/kr/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이전 공개했던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1탄 트레일러에 새로운 컷을 추가한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장소와 더욱 밀도가 높아진 맵과 새로운 적의 모습을 비롯해 메이거스의 활약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에 공개된 기능은 CBT에서도 일부 체험할 수 있다.

 

<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 안내 및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https://youtu.be/0OxKOvvlra0 >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미정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

장르: TPS

권리표기: ©MAGUS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