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3.07 [PS5] 드래곤즈 도그마 2, 7일 예약판매 시작
게임 속으로2024. 3. 7. 23:31

 

 

 

PlayStation®5 Dragon’s Dogma 2

패키지 제품 202437일 예약판매 시작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CAPCOM ASIA와 협력하여, 오픈 월드 액션게임 PlayStation®5 Dragon’s Dogma 2(드래곤즈 도그마 2)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를 3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Dragon’s Dogma 2』는 왕도 판타지의 세계에서 자유로운 모험과 독자적인 플레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오픈 월드 액션 게임인 「Dragon’s Dogma」 시리즈의 즐거움을 계승하는 속편에 해당한다. 본 게임은 RE ENGINE과 최신 하드웨어를 통해 압도적인 현실감과 물리연산 및 AI를 통해 면밀하게 짜인 왕도 판타지의 세계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상상에 부응하는 다채로운 액션과 싱글 플레이여도 다른 누군가와 함께 모험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의 배경은 인간의 왕국과 수인의 나라로, 플레이어는 잃어버린 기억 속 깊은 곳에서 울려 퍼진 용의 목소리를 듣고 자신의 사명을 깨달은 각성자가 되어 용을 쓰러뜨리고 왕좌에 오르게 된다.

 

n  Dragon’s Dogma 2』 메인 트레일러

타이틀명 Dragon's Dogma 2 - Main Trailer(한국어)
URL https://youtu.be/M4eHTDOtAVo

 

Dragon’s Dogma 2』에서는 검을 휘두르고, 활시위를 당기고, 주문을 영창하는 등 판타지 세계의 직업마다 상상하는 그대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플레이어의 곁에는 AI를 바탕으로 스스로 행동하는 종자인 을 둘 수 있어 메인 폰 1명과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서포트 폰을 2명까지 빌려와 최대 4명까지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도시를 떠나 이 땅에 숨쉬는 다양한 마물들을 만나게 되며, 자신이나 지형, 마물의 상황 등을 고려해 이들과 싸울지 혹은 피할지 판단해야 한다. 또한 마을과 길거리에는 여행자와 상인, 병사 등 각자의 목적과 동기를 갖고 있는 다양한 인물들이 존재하며, 때때로 이들은 플레이어에게 직접 말을 걸어오면서 퀘스트가 발생하기도 한다.

 

PlayStation®5 Dragon’s Dogma 2』 패키지 제품을 예약구매 시 아래의 초회특전과 예약구매특전을 수령할 수 있다.

 

■ 초회특전 - 첫 전투 준비특별 주문 제작 무기 4종세트

 

 

 

※이 특전은 후일 판매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예약구매특전 - Dragons Dogma 2 특제 데스크패드

 

 

 

PlayStation®5 Dragon’s Dogma』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202437일부터 32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4322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예약판매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https://www.dragonsdogma.com/2/ko-kr/), 게임피아㈜ 블로그(https://blog.naver.com/gamepia-official)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amepia_officia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PlayStation®5 Dragon’s Dogma 2』 패키지 제품 정보

타이틀 Dragon’s Dogma 2 (드래곤즈 도그마 2)
장르 오픈월드 액션
대응 기종 PlayStation®5
소비자가격 77,800
발매일 2024322()
발매사 CAPCOM CO., LTD. 
등급 청소년이용불가
공식사이트 https://www.dragonsdogma.com/2/ko-kr/

 

©CAPCOM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