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2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2.28 [멀티] 철권7 한글판, 6월 1일 발매
게임 속으로2017. 2. 28. 17:43

 

사상최대급부자싸움,드디어결말!!”

PS4, X1, PC철권7’(한글판)신규게임정보안내

 

- ‘리차오랑’, ‘미겔철권7’의추가캐릭터공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지사장박희원)는전세계동시발매예정인철권게임시리즈의최신작PS4/Xbox One/PC용대전격투게임철권7’(한글판)의신규게임정보를공개하였다.

 

철권시리즈는전세계적으로큰인기를끌며누적판매량4,400만장을자랑하는작품으로철권시리즈의최신정식넘버링작품인철권7’의한글판발매가결정되어유저들로부터폭발적인반응을모은바있다.

 

철권7‘에서는미시마가문의운명에대한결말을둘러싼스토리라인,더욱발전된그래픽,신규캐릭터등장,배틀시스템강화,온라인토너먼트신규탑재등을즐길수있는것이특징이다.

 

또한,본작품에서는미시마헤이하치의양자이며미시마카즈야와함께무술을배웠지만헤이하치와카즈야에게강한증오심을품고복수를꿈꾸는리차오랑과스페인출신의파이터이며미시마재벌에의해동생을잃어카자마진에게복수를꿈꾸는미겔까바예로로호등여러캐릭터들이추가되었다.

 

철권7’의관련하여,철권시리즈의하라다카츠히로총괄프로듀서는철권7에서등장하는신규캐릭터들중에서조작법이어렵지않은캐릭터들도있다.개인적으로,철권시리즈를처음접하는유저들에게추천하고싶은캐릭터는카타리나이다.또한,철권7에서특히주목을받고있는요소는캡콤사의스트리트파이터시리즈의캐릭터인아쿠마가등장한다는점이다. 아쿠마는스트리트파이터시리즈에서본캐릭터를사용했던사람이라면위화감없이사용할수있게설정되어있으며스토리모드에도관여한다고한다라고전했다.

                                                                                                              

신규 요소들 중 하나인스토리 모드가 추가되어, 지금까지 베일에 가려져 있던 미시마 가문의 가족에 대한 사랑과 증오로 뒤덮인 진실들이 공개 된다.또한,스토리 영상과 전투를 원활하게 연결시키는 신규 기술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스토리를 좀 더 몰입하여 즐길 수 있다.

 

 

게임에대한보다자세한정보는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공식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공식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확인할수있다.

 

 

제품정보

발매일: 201761 (PS4/Xbox One)/ 201762 (PC)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STEAM)

장르: 대전격투

권리표기: TEKKEN™7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APCOM U.S.A., INC.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