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2. 22. 23:02

 

[오픈케이스] 포 아너

 

 

 

2 14일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PS4 [포 아너(For Honor)]입니다. 1 26일부터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국내에서도 진행되어 발매 전부터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었죠.

 

 

 

 

공격보다는 방어가 유리한 전투 시스템을 선보여 적의 움직임을 미리 파악하고 자세를 바꿔 적이 공격해오는 방향으로 방패나 무기로 방어를 해야 하더군요. 이러한 전투 방식으로 인해 적의 움직임을 유심히 살피고 신중하게 공격을 펼치게 됩니다.

 

 

 

 

예약 판매를 통해 영웅들의 코스튬을 변경할 수 있는 배틀 팩, 챔피언 자격을 부여하는 밀리 팩과 전투 팩의 코드가 동봉된 초회판, 그리고 골드 에디션과 한정판 판매도 진행했습니다.

 

특히 한정판에는 초회판 게임 타이틀, 대형 리토그래프,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메탈 소재의 세력별 투구가 장식되어 있는 스탠드를 제공하였습니다.

 

 

 

 

플레이어는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 중 선택한 세력으로 세력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세력전에서는 영토 점령이나 적 세력으로부터의 영토 방어를 돕기 위한 전쟁 자산을 배치하고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승패 결과를 반영하여 보상을 받게 됩니다.

 

 

 

 

멀티플레이 모드 중 하나인 정복전에서는 총 8명의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2개의 거점과 1개의 전선을 놓고 1,000점을 먼저 획득하기 위한 전투를 펼치는 모드로 갑자기 전세가 역전되는 등 시시각각 변하는 전장의 상황을 잘 표현해 내고 있더군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2. 22. 16:45

 

시간을넘어,가속과가상의세계가격돌한다

액셀월드VS 소드아트온라인-천년의황혼-‘(한글판)

신규게임정보및제2차한글PV 공개

 

- 다채로운전투를즐길수있는캐릭터별전투스타일및신규시스템소개!

- 2차공식한국어PV 영상공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지사장박희원)PS4용액션RPG액셀월드VS 소드아트온라인-천년의황혼-’(한글판)의신규게임정보와제2차공식PV를공개하였다.

 

액셀월드VS 소드아트온라인-천년의황혼-‘은근미래의온라인게임을무대로한카와하라레키의인기소설액셀월드소드아트온라인의크로스오버작품으로,평화로운알브헤임온라인의세계를브레인버스트의세계가침식한상황중에액셀월드소드아트온라인캐릭터들간의격돌하는이야기를다루고있다.

 

 

n  소드아트온라인캐릭터전투스타일소개

소드아트온라인캐릭터들은비행을통해광대한필드를자유롭게날아도망치거나공격을할수있으며, “마법을사용하여원거리공격을할수있다.또한, “무기변경을통해여러가지전투상황에맞게무기를바꾸어싸울수있다.

 

 

n  액셀월드캐릭터전투스타일소개

지상에서의액셀월드의캐릭터들은가속을이용하여순식간에적에게접근할수있으며,근접공격스킬을하며히트와어웨이도가능하다.또한, “하이점프를사용하여지상에서극초단파까지이동하는것이가능하기때문에비행하는적또한공격가능하다.“고유의능력을가진버스트링커캐릭터는각각의듀얼아바타가있는강화외장이나특성으로전투를한다.

 

 

n  시스템‘GS (Ground-Sky) 액티브체인지배틀

‘GS (Ground-Sky)액티브체인지배틀은지상과하늘의세계를무대로3명의팀원과함께배틀을하며, ‘스위치구조를통해팀캐릭터전환이가능하며콤보공격을할경우데미지배율이대폭상승한다.배틀시,‘소드아트온라인캐릭터들과액셀월드캐릭터들의전투스타일이다르기때문에전투상황에맞춰팀캐릭터를선택하여야한다.

 

또한,본작품의스토리와게임성을맛볼수있는제2PV가공개되었다.

URL :https://youtu.be/lTTzMFSUGDU

 

게임에대한보다자세한정보는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공식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공식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확인할수있다.

 

 

제품정보

발매일: 201746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액션RPG

권리표기:

©2015 REKI KAWAHARA/PUBLISHED BY KADOKAWA CORPORATION ASCII MEDIA WORKS/AWIB Project

©2016 REKI KAWAHARA/PUBLISHED BY KADOKAWA CORPORATION ASCII MEDIA WORKS/SAO MOVIE Project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