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2.18 [PS4/PS Vita] 건담 브레이커 3 한글판, 예약판매 안내
게임 속으로2016. 2. 18. 07:43

 

PS4, PS Vita건담 브레이커 3’ (한글판)

33일 일본과 동시 발매 결정 및 예약 판매 안내

 

- 초회 동봉 특전으로 ‘HG 건담 발바토스 (4형태)’ 파츠와 무기 데이터 일식, 럭키 부스터 1개를 입수할 수 있는 럭키 부스터의 프로덕트 코드 증정

- SD기사 건담의 비쥬얼이 그려진 콜렉터즈 카드를 예약판매 아이템으로 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발매 예정인 PS4, PS Vita용 창조파괴공투 건프라 액션 건담 브레이커 3’ (한글판)의 발매일이 일본과 동일한 33일로 결정 되었으며, 오는 219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건담 브레이커 3’는 건프라로 전투를 벌이는 인기 작품 건담 브레이커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건프라만의 특성을 살린 유쾌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SD 건담의 참전도 확정되었으며 이에 대한 기체 정보도 공개 되었다. SD 건담은 이야기를 진행함에 따라 늘어나며, SD 건담도 기체의 색을 바꾸어 다른 플레이어와는 다른 나만의 SD 건담과 함께 전투를 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오는 219일부터 실시 된다. 초회동봉특전으로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에 등장하는 'HG 건담 발바토스 ( 4형태)'의 파츠와 무기 데이터 일식 데이터, 그리고 파츠와 플라스틱의 입수량이 늘어나는 럭키 부스터 1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또한, 구글플레이 / iOS 모두 호평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건담 어크로스워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샤 1매를 증정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SD기사건담의 비쥬얼이 그려진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3 3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장르: 창조파괴공투액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SOTSUSUNRISETV TOKYO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