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2. 7. 00:21

 

 

PS4, PS Vita건담 브레이커 3’ (한글판)

20163월 발매 결정

 

- 밀려오는 적 건프라를 파괴하고 쓰러뜨린 적으로부터 건프라 파츠를 수집하자

- 수집한 파츠로 나만의 기체를 커스터마이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 PS Vita용으로 발매 예정인 창조파괴공투 건프라 액션 건담 브레이커 3’ (한글판)의 발매가 3월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건담 브레이커 3’는 건담 프라모델(건프라)을 컨셉으로 하는 창조파괴공투 건프라 액션 게임으로, 2013 PS3PSV로 처음 발매 된건담 브레이커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한글화가 결정되어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건담 브레이커 3’에서는 맥기 도장이나 웨더링, 대미지 등의 건프라 테크닉을 구사한 기체 제작뿐 아니라 미사일 팟, 레일 캐논, 빔 런처 등 다양한 성능의 확장 장비를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 추가 무장을 각 파츠 별로 준비 된 하드 포인트에 붙이면 더욱 다양하면서도 강력한 나만의 건담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지금까지 등장했던 1/144 스케일이나 1/100 스케일의 건프라 뿐 아니라 새로운 SD 건담 BB 전사도 함께 싸울 수 있다. SD 건담은 항상 플레이어를 도와주는 듬직한 동료로써, 모듈을 세트하면 파티 전원을 서포트 하는 효과도 있다.

 

 

 

 

 

한편, 이번 작품에 새롭게 참전하는 기체도 다수 공개 되었다.

 

참전작: 건담 썬더볼트

풀아머 건담

 

 

사이코 자쿠

 

 

 

참전작: 기동전사 건담 UC

크샤트리아

 

 

바이아란 커스텀

 

 

주악그

 

 

참전작: 건담 G 레콘기스타

건담 G-셀프

 

 

참전작: ∀건담

 

모빌 스모 (골드 타입)

 

 

모빌 카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3월 예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장르: 창조파괴공투액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SOTSUSUNRISETV TOKYO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