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0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8.07 [PS4]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 4, 2016년 2월 2일 출시
게임 속으로2015. 8. 7. 10:31

 

한글판 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스톰 4

발매일 발표 및 제3탄 공식한글 PV 공개

 

- 2016 2 2, 가장 야심차고 자극적인 나루토의 세계를 선보일 예정!

- 우즈마키보루토&우치하 사라다의 호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제3탄 공식한글 PV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과 협력하여PS4용으로 발매 예정인 닌자대전액션게임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 4(한글판)’의 발매일과 세 번째 공식 한글 PV를 발표했다.

 

나루토질풍전나루티밋스톰 4’는 새로 추가된 공중 격투 시스템으로 새로운 시점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종 이펙트와 코스튬 대미지, 연계 각성 등 더욱 발전된 상황에 따른 표정 연출로 전무후무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카구야, 나루토(육도선인), 사스케(윤회안), 마다라(육도선인) 그리고 오비토 (십미의인주력)이 모두 이번 작품에 참전하게 되어 캐릭터 라인업 또한 더욱 풍성해졌다.

 

이번에 공개 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 4’의 세 번째 공식 한글 PV에서는 영화 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 (THE LAST: NARUTO THE MOVIE, 2014)’에 등장한우즈마키보루토,‘우치하 사라다의 경쾌하고 개성 넘치는 액션 신을 감상할 수 있다.

 

PV: http://youtu.be/E7QARyDtHhI

 

한편, 국내의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 4’발매일은2016 2 2일로 결정되었다. 개발사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사이버커넥트2는 이번 작품이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나루토질풍전: 얼티밋닌자스톰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야심차고 자극적인 나루토 세계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가장 현실감 넘치며 높은 퀄리티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발매일자의 연기는 사이버커넥트 2의 가장 역량 있는 개발팀이, 게임의 한계를 넘어 가장 현실감 넘치고 최신의 기술을 접목하여 얼티밋닌자스톰 시리즈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체험을 제공하는 데에 보탬이 될 예정이며, 이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 4’를 기대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22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장르: 닌자대전액션

권리표기:

© 2002 MASASHI KISHIMOTO /2007 SHIPPUDEN

© NMP 2014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