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7. 3. 17:50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크로스 존 2(한글판)’

참전 캐릭터,배경등 정보 공개

 

- 참전 작품, 등장 캐릭터 소개와 더불어 게임의 세계관을 표현한 이미지 보드 등을 공개

- 더욱 진화한 다이나믹 크로스 액티브 배틀(DXAB) 시스템 탑재로, 파워풀하고 아름다운 연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2015년 가을 발매 예정인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프로젝트 크로스 존 2(한글판)’의 참전 캐릭터와 세계관에 관한 정보를 공개 했다.

 

프로젝트 크로스 존 2’은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주식회사 캡콤, 주식회사 세가 게임스, 주식회사 세가 인터랙티브 4사가 협력하여 탄생한 크로스 오버 시뮬레이션 RPG,지난 2012년에 전작인 프로젝트 크로스 존이 발매 되어 전세계 누계출하량 40만 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프로젝트 크로스 존 2’에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캡콤의 역전재판 시리즈 주역 나루호도 류이치’, ‘아야사토마요이’, 세가의 용과 같이 OF THE END’ 주인공 키류카즈마마지마 고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갓이터 2의 주역 시엘 엘런슨코즈키 나나의 신규 참전이 확정되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작품의 수 많은 캐릭터가 참전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바이오하자드 6’의교회, ‘용과같이 OF THE END’의카무로쵸, ‘갓이터 2’의창빙의협곡등각오리지널작품의팬들에게도익숙한배경을무대로하여,팬들의팬들의만족도는더욱올라갈예정이다.

 

이 밖에도, 전작에서도 큰 호응을 받았던 크로스 액티브 배틀(XAB)이 더욱 진화하였다. 이번 작품에서 선보이는 다이나믹 크로스 액티브 배틀(DXAB)’, 간단한 버튼 입력으로 콤보 어택과 같은 격투 게임을 실현 것으로 2D 캐릭터의 다이나믹한 배틀 모션과 아름답고 파워풀한 3D 비쥬얼 효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년 가을 예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닌텐도 3DS

장르: 크로스 오버 시뮬레이션 RPG

권리표기:

©CAP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CAPCOM U.S.A., INC. ALL RIGHTS RESERVED.

©MOTO KIKAKU.

©SEGA

©SEGA ©RED

©SEGA MUSIC©YUZO KOSHIRO

©.hack Conglomerate

©KOSUKE FUJISHIMA

PROJECT CROSS ZONE™ 2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7. 3. 16:22

 

한글판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PV 2탄 공개!

 

- '나루티밋 스톰' 시리즈 대망의 넘버링 타이틀이 드디어 한글로 발매 결정!

- 파티클 표현과 피지컬 모션으로, 보는 이를 매료하는 압도적 몰입감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과 협력하여PS4용으로 발매 예정인 닌자대전액션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한글판)'의 제 2 PV를 공개했다.

 

'나루티밋' 시리즈는 현재 TV도쿄계열에서 애니메이션 'NARUTO -나루토- 질풍전'으로 방영 중인 인기 콘텐츠, 'NARUTO -나루토-'를 주제로 한 가정용 게임 시리즈이다. 지난 2003년에 발매 된 '나루티밋 히어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13작품이 발매되었으며, 시리즈 누계출하량은 전세계 1,200만장(2014 12월 시점)을 돌파한 바 있다.특히, 실제 애니메이션 화면을 조작하고 있는 듯한 아름다운 그래픽 표현과 원작을 방불케 하는 박력 넘치는 인술 액션이나 온라인 대전이 많은 유저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3' 이후의 애니메이션 최신 에피소드를 포함하는 감동적인 드라마를 다시 체험할 수 있다. 파괴되는 대지와 사방으로 흩날리는 섬광, 불꽃과 같은 파티클 표현으로 연출이 한층 매력적으로 표현되었을 뿐만 아니라, 페이셜 모션을 사용하여 다양하고 생생한 캐릭터들의 얼굴 표현을 감상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영상: http://youtu.be/vTBOvH5lGOM

 

이번에 공개 된 제2 PV에서도 PS4만의 그래픽으로 실현된 화려한 초애니메이션 표현으로 그려지는 절대적 규모의 인술대전을 감상할 수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장르: 닌자대전액션

권리표기:

© 2002 MASASHI KISHIMOTO /2007 SHIPPUDEN

© NMP 2014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