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12. 11. 09:05

 

건담 브레이커2예약판매일정발표

 

- 지구와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

- 건담 프라모델이 탑승 가능한 장비가 시리즈 최초로 등장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PlayStation®3, PlayStation®Vita용 창조파괴 공투액션게임'건담 브레이커2'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건담 브레이커2’는전작의 기본 시스템인 파괴’, ‘수집’, ‘창조라는 흐름을 초월진화하여 계승한 건담 브레이커시리즈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미션에 출격하여 적들을 격파하고 그 부품을 수집하여 다양한 조합으로 자신만의 건담을 창조해낼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건담 프라모델은 색상이나 일부 부품이 다른 것을 제외하고도 100기 이상이며, 머리와 몸통 파츠의 조합 패턴은 약 100억 종류를 넘긴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도 일신되어 전작과 다르게 지구와 우주를 무대로 한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신규 캐릭터로는 레아’, ‘쇼우마’, ‘카레비등이 참전하며, 이들의 디자인은 기동전사 건담 THE ORIGIN I 푸른 눈동자의 캐스발의 캐릭터 디자이너 코토부키츠카사가 담당하게 되었다. 그 밖의 참전 기체와 캐릭터의 정보는 차차 밝혀질 예정이다.

 

스케일이 다른 건담 프라모델과 싸우는 거대 보스전에는 거대 전함도 보스로 출현하게 되었다. 스테이지 상에는 대포와 같은 위력적인 장치도 존재하여 강적과의 싸움에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메가 라이더나 베이스 자바와 같이 건담 프라모델이 탑승 가능한 장비들도 등장하여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전작 건담 브레이커의 데이터가 존재하는 경우, 수집해둔 파츠 중 일부를 건담 브레이커2’로 인계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예약판매는 1211일부터 12 16일까지 진행하며, 건담 브레이커2”의 콜렉션 카드를 예약특전으로 증정한다. 초회특전으로는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유니콘에 등장하는 인기 기체이자 유니콘 2호기 밴시의 종합사양강화 기체인‘HG 밴시 노른 [U]’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또한, 2014 10월부터 방영을 시작한 TV 애니메이션 건담 빌드파이터즈 트라이에 등장하는 최신 기체 3(HG 파워드 짐 카디건’, ‘HG 빌드버닝 건담’, ‘HG 라이트닝 건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특별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2 18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PS Vita

장르: 창조파괴공투액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SOTSUSUNRISETV TOKYO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