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3. 11. 21. 01:08

 

진 건담무쌍 발매 예정

 

-      시리즈를 집대성한 일기당천의 압도적인 파괴력

-       초회특전 베앗가이다운로드용 프로덕트 코드 증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PSV용 택티컬 액션 게임 진 건담무쌍 12 19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진 건담무쌍은 밀물처럼 몰려오는 적들을 호쾌한 액션으로 파괴하는 일기당천의 택티컬 액션게임. 120기 이상의 플레이어블 기체가 등장하며, 새로운 모드가 추가되는 등 볼륨과 그래픽을 비롯한 모든 면에서 진화한 모습을 보여준다.

 

게임의 오피셜 모드에서는 진 건담무쌍만의 호쾌한 액션과 원작 애니메이션의 컷과 CG 영상을 통하여 다양한 명장면을 체험할 수 있으며,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건담’,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SEED’, ‘기동전사 건담SEED DESTINY’, ‘기동전사 건담UC’까지 시리즈 사상 최다 타이틀을 수록하고 있다.

 

얼티밋 모드는 역대 시리즈의 캐릭터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싸우는 새로운 모드로, 최대 120기를 넘는 플레이어블 기체가 등장하고, 기체와 캐릭터를 선택하여 다양한 시츄에이션의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하나의 시나리오는 몇 가지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건을 만족시키면 분기가 발생하거나 시나리오를 진행시킬 수 있다.

 

한편, 국내에 정식 발매하는 초회판에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빌 슈츠 베앗가이의 다운로드용 프로덕트 코드를 동봉한다. ‘베앗가이는 귀여운 곰 형태를 하고 있으며, 최신 TV 애니메이션 건담 빌드 파이터즈에서도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  게임의 주요특징

 

압도적 파괴력! 일기당천!

오피셜 모드의 부활, 그리고 새로운 모드 얼티밋 모드가 추가되었다. 볼륨, 그래픽, 시스템 모두가 진 건담무쌍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진화했다.

 

원작 체험 오피셜 모드의 부활!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건담’,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SEED’,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기동전사 건담UC’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새로운 모드 얼티밋 모드탑재!

얼티밋 모드는 역대 시리즈 작품의 캐릭터들이 한 자리에 만나서 싸우는 모드이다. 특히, 최대 120기 이상의 플레이어블 기체를 조작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12 19

퍼블리셔: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PSV

장르: 택티컬 액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개발: TECMO KOEI 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