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3. 10. 25. 12:34

 

닌텐도 3DS 보상 판매 캠페인

 

 

지난 10 12일부터 11 3일까지 닌텐도 3DS 보상 판매 캠페인이 진행 중입니다. 보유하고 있는 닌텐도 DSL, DSi 본체를 판매점에 반납하면 닌텐도 3DS 본체 가격을 3만원 할인해주는 캠페인으로 대형 마트나 닌텐도 3DS를 취급하는 매장이나 점포에서 보상 판매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NDSL의 상단 영상의 화면 떨림 문제로 작년에 A/S를 접수했다가 수리견적이 6만원이나 나와서 비용 부담으로 그냥 제품을 돌려받고 방치해 두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처분하게 되었네요.

 

고장 나거나 일부 파손된 닌텐도 DSL, DSi도 보상 판매가 가능하고 경첩이 분리된 경우라도 양쪽이 모두 있으면 보상 판매가 가능하며, 어댑터, 터치펜 등의 주변기기가 없어도 가능하더군요.

 

 

 

닌텐도 3DS를 정가 16만원에 판매하고 있는 대형 마트의 일부 점포에서만 캠페인이 진행 중인 걸로 알아서 3만원 할인의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일부 오프라인 게임 매장에서도 보상 판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신도림 테크노마트의 한우리 매장에 가서 13 5천원에 판매 중인 [닌텐도 3DS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패키지] 코발트 블루 색상을 3만원 할인 받고 케이스, 보호필름 포함해 10 5천원에 구매했습니다.

 

닌텐도 3DS XL이 보상 판매 대상 제품이 아닌 것은 아쉽지만,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게임이 동봉된 SD 카드에 저장되어 있어 별도의 타이틀을 구매하지 않아도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고장 난 NDS도 보상 판매가 이루어져 보다 저렴이 3DS를 구매할 수 있었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