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3. 7. 17. 18:40

 

슈퍼로봇대전OG사가 마장기신III PRIDE OF JUSTICE 발매 예정

 

-      전투 애니메이션과 기본 시스템, 조작성까지 업그레이드!

-       신규 시스템과 신규 캐릭터, 그리고 신규 기체까지 총출동!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PS Vita용 시뮬레이션 RPG 게임 슈퍼로봇대전OG사가 마장기신III PRIDE OF JUSTICE”8월에 발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슈퍼로봇대전OG사가 마장기신III PRIDE OF JUSTICE(이하 마장기신III’)2012 1월에 PSP®용 소프트로 발매되었던 마장기신II REVELATION OF EVIL GOD’의 속편으로, ‘슈퍼로봇대전오리지널 작품이며, ‘마장기신시리즈의 최신작이기도 하다.

 

 마장기신 시리즈는 슈퍼로봇대전첫 스핀 오프 작품으로, 수많은 슈퍼로봇대전시리즈에 참전했던 마사키 안도와 그의 탑승 기체인 마장기신 사이바스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본 편은 라 기아스라 불리 우는 지구내부 세계를 무대로 하며, 마사키를 비롯한 마장기신 오리지널 캐릭터들이나 메카들만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시리즈 세 번째로 선보이는 본 작품은 플랫폼을 PS3®, PS Vita로 이행하여 전투 애니메이션이나 기본 시스템, 조작성 등 모든 것이 파워 업 된 것도 특징이다.

이야기는 마장기신의 무대가 되는 세계 ‘라 기아스’를 보다 깊이 다루고 있으며, 신규 캐릭터와 기체 등 기존 기체의 강화형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슈퍼로봇 첫 PS Vita 타이틀이기도 하다.

 

“마장기신”의 미려한 전투 그래픽이 PS3®, PS Vita에서 더욱 다이나믹하게 진화한 ‘슈퍼로봇대전OG사가 마장기신III PRIDE OF JUSTICE’가 지금 막을 올린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  게임의 주요특징

 

- PlayStation®3 PlayStation®Vita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이용하여 전투 애니메이션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고해상도로 작성된 실감나는 그래픽을 자랑하는 기체가, 박력 넘치는 움직임을 보여줄 것이다.

 

- 신규 캐릭터와 신규 기체를 추가했다. 그 외의 기체에도 새로운 무기를 탑재하여 전작과는 다른 감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 한번의 플레이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없는 시나리오 분기 시스템이 존재한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엔딩을 경험한다.

 

- 독자적인 신규 시스템 탑재! 파일럿이 가지고 있는 플라나로 기체의 파라미터가 달라지기도 하며, 기체가 가진 수호정령의 상성과 등급이 전투에 영향을 미친다.

 

- 스토리의 흐름과 이벤트에 따라 삽입된 오리지널 이벤트 컷을 감상할 수 있다.

 

- 크로스 세이브 대응! PlayStation®3 PlayStation®Vita가 세이브 데이터를 공유한다. 바깥에서도 집에서도 끊기지 않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8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PS Vita

장르: 시뮬레이션 RPG

권리표기:

©SRWOG PROJECT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