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3. 5. 31. 16:50

 

Voyetra Turtle Beach, XBOX ONE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      차세대 콘솔 XBOX ONE에 최적화된 고품질 오디오 솔루션 제공

 

 

Voyetra Turtle Beach(이하 터틀비치’)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XBOX ONE에 최적화된 오디오 솔루션을 개발, 최초로 해당 기기의 라이선스를 취득한 게임용 헤드셋을 발매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양사는 게임산업에서 쌓은 경험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진화된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합의하였다.

 

터틀비치는 비디오 게임, PC, 그리고 모바일 기기에 대응하는 유/무선 헤드셋을 제작, 판매하는 회사로서 품질 및 오디오 혁신을 이루어냈으며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2012, NPD 그룹의 조사에 의하면 9개의 제품이 판매순위 10위권 내에 진입하였으며, 5위권 내에는 4개의 제품이 등록되었다. 그 중에서도 Ear Force® X12는 서드파티 XBOX용 헤드셋 중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하였다,

 

XBOX 하드웨어 그룹의 전락제휴 디렉터 브랜드 파월우리는 터틀비치의 제품이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는다. 터틀비치는 무선 기능과 서라운드 사운드를 비롯한 모든 면에서 혁신적인 발전을 이룩해왔기 때문에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터틀비치는 게임용 헤드셋 분야의 성장에 지대한 영향을 끼쳐왔다. 제품의 혁신과 유통, 마케팅의 전략적인 조합을 통하여 급속도로 성장하였으며, 현재 미국 시장에서 50%이상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그 결과, 5년도 안되어 미국 게임 주변기기 판매 부문에서 헤드셋이 차지하는 점유율이 3%에서 21%까지 성장하면서 게임 컨트롤러에 이어 2위를 차지하게 되었다.

 

터틀비치의 마케팅 부서 최고 경영자는 터틀비치의 게임용 헤드셋은 전반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에 지대한 공헌을 하고 있다 또한, XBOX 계열의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였다. 머지 않아 공식 제품과 가격 등의 정보도 발표될 예정이다.

 

인트라게임즈는 연초부터 터틀비치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5 30일부터 11번가 독점으로 시작한 엘더 스크롤 V: 스카이림® 레전더리 에디션의 예약판매 기획전(http://j.mp/176qLs5)에서 EAR FORCE® ZLa, EAR FORCE® P11, EAR FORCE® Z7 헤드셋과 번들 패키지를 판매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그 외에도 구입자를 대상으로 사용 후기를 작성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서 게임 타이틀 및 기념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특설 페이지(http://j.mp/ZhQSHA)를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터틀비치 홈페이지(http://turtlebeach.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urtle_bea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IntraGames

인트라게임즈(http://www.intralinks.co.kr)는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의 PS3, Xbox360, PC 게임을 유통하는 유통사이다.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둔 인트라게임즈는 2004년 설립 이후로 콘솔 및 PC 게임의 유통을 시작하여 2012년 현재, 유비소프트와 반다이남코게임스의 국내 독점 유통사로서 유비소프트의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와 반다이남코게임스의 나루토 얼티밋 닌자 스톰 시리즈 등의 대작 타이틀을 유통하고 있다.

 

About Turtle Beach

터틀비치사(www.turtlebeach.com) Xbox360, PS3, PC Ear Force 게임전용 헤드셋을 포함한 오디오 주변기기의 제작업체로 Ear Force XP400 무선 헤드셋을 발매하여 CES 2012 최고의 게이밍 하드웨어로 선정되었다. 뉴욕 발할라에 본사를 둔 터틀비치는 보예트라 터틀비치사의 브랜드로서 지난 30년 이상 음악과 음향기술의 마켓 리더로 오늘날 PC 오디오 산업의 선구자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 표기 :

Turtle Beach and Ear Force are registered trademarks of Voyetra Turtle Beach, Inc.  Xbox ONE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Microsoft, Corp.  PlayStation 3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Nintendo Wii U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Nintendo Co., Ltd. All other trademarks ar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holders and are hereby acknowledge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