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3. 5. 20. 17:31

 

엘더 스크롤 V : 스카이림 레전더리 에디션 발매 결정

 

-      머스트 플레이 아이템, 최고의 RPG ‘스카이림레전더리 에디션

-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는 3종의 충실한 DLC 포함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균)은 제니맥스 아시아와 협력하여 방대한 세계관과 무궁무진한 자유도를 자랑하는 오픈월드 RPG 엘더 스크롤 V : 스카이림의 레전더리 에디션을  2013 6 7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엘더 스크롤 V : 스카이림(이하 스카이림’)”은 깊이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를 가졌으며 오랫동안 RPG 게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011 11월에 발매된 본 게임은 발매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대부분의 해외 유명 매체에서 올해의 게임(GOTY)’으로 선정하는 등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기도 하였다. 뿐만 아니라 만점을 달성한 리뷰 평가도 상당수여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레전더리 에디션은 기존의 제품에 다운로드 콘텐츠를 모두 포함한 패키지. 플레이어는 스카이림의 세계를 확장해주는 다운로드 콘텐츠를 통하여 새로운 느낌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각각의 다운로드 콘텐츠에는 새로운 장비와 스킬, 몬스터 등의 다양한 추가 요소가 존재한다.

 

드래곤본(Dragonborn)’의 무대는 모로윈드에 있는 솔스세임 섬이다. 플레이어는 화산재로 뒤덮인 황야와 얼어붙은 계곡, 그리고 새로운 마을과 던전을 탐험하면서 새로운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적의 의지를 꺾고 드래곤마저도 포섭하는 샤우트를 습득하여 더 강력한 힘을 얻게 된다. 또한, 자신의 운명과 솔스세임의 미래를 걸고 최초의 드래곤볼과 결전을 치러야 한다.

 

이어서 허트파이어(Hearthfire)’에서는 땅을 구입하고 작은 단칸방은 물론 무기고와 연구실, 마구간, 그리고 정원을 갖춘 대저택까지 자유롭게 만들 수 있다. 새로운 도구 제조대와 작업대에서 채석한 돌, 점토 등을 가공하여 집을 커스터마이즈 해보자. 또한, 양자를 들여서 화목한 가정을 꾸릴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던가드(Dawnguard)’에서는 흡혈귀의 왕, 하르콘 경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는 성상의 책을 이용하여 태양을 제거하려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음모를 꾸미고 있다. 플레이어는 흡혈귀 사냥꾼 던가드의 일원이 되어 음모를 저지할 것인지, 혹은 자신이 직접 흡혈귀의 왕으로 군림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

 

본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각각 58,000(PS3/Xbox360), 45,000(PC)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67

퍼블리셔: Zenimax Asia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3, Xbox360, PC

장르: RPG

 

저작권: The Elder Scrolls V: Skyrim® Legendary Edition © 2011-2013 Bethesda Softworks LLC, a ZeniMax Media company. The Elder Scrolls, Skyrim, Dawnguard, Hearthfire, Dragonborn, Bethesda, Bethesda Game Studios, Bethesda Softworks, ZeniMax and related logos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ZeniMax Media Inc.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