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3. 5. 2. 17:23

 

Rayman® Origins Bighit 발매 확정

 

-      장난기 넘치는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모험기

-      최대 4명의 오프라인 협력 플레이를 지원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PS3용 횡스크롤 액션 게임 “Rayman® Origins Bighit(이하 레이맨 오리진 빅히트’)”5 10일에 발매한다.

 

레이맨 오리진 빅히트는 카툰 스타일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테마를 가진 스테이지를 차례로 클리어하며 위험에 빠진 요정들을 구출하고 새로운 능력을 얻으며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레이맨, 글로박스, 틴지 등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오프라인 협력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인기 캐릭터 레이맨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되었던 본 타이틀은 국내외 게임 팬들은 물론이고 외신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IGN과 같은 유명 매체에서는 95점으로 평가하였으며, 메타크리틱의 종합평가는 87점에 이른다. 한편, 2011 E3 Awards에서 최고의 플랫포밍 게임’, ‘최고의 그래픽’, ‘최고의 미술상등을 수상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었다.

 

 2011 11 25일에 발매한 본 타이틀은 발매와 동시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몰이를 하였다. 이에 대하여 인트라링스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많은 게임 팬들이 플레이해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이맨 오리진 빅히트의 선주문 판매는 5 3일부터 5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희망소비자가격은 2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전설의 레이맨이 부활하다

올해로 레이맨도 15주년을 맞이하였다. 레이맨 오리진은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추억의 캐릭터를 오리지널 2D로 부활시켰다. 역사의 단편을 찾아 레이맨의 탄생비화를 밝혀내자.

 

n  질리지 않는 방대한 놀이터

60개 이상의 스테이지는 남녀노소 누구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터를 제공한다. 새로운 능력을 얻게 되면 클리어했던 스테이지로 돌아가 숨겨진 통로와 보물을 찾아내보자.

 

n  어마어마한 보스들이 출현한다

백개의 눈이 달린 분홍색 거대 몬스터. 산만큼 커다란 골렘. 사악한 식인 식물까지. 레이맨 오리진은 수많은 보스전으로 플레이어에게 시련을 줄 것이다.

 

n  미스터리를 풀어보자

게임 속에 존재하는 유물을 수집하여 레이맨의 미스터리를 풀어보자. 꿈의 공터의 역사를 말해주는 벽화와 영상을 찾아내기 위한 모든 유물을 수집하자.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510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links

기종: PS3

장르: 횡스크롤 액션 게임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produc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worldwide and has grown considerably through a strong and diversified line-up of products and partnerships. Ubisoft has offices in 26 countries and has sales in more than 55 countries around the globe. It is committed to delivering high-quality, cutting-edge video game titles to consumers. For the 2013-14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039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3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Rayman, Rayman Origins, the character of Rayman, Ubisoft, Ubi.com,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