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2. 7. 19. 19:15

PlayStation®3, Xbox360® 대전격투

TEKKEN TAG TOURNAMENT 2’초회동봉특전

'수영복 세트' '릴리의 쉬폰 스커트' 결정!!


 

주식회사 반다이남코게임스가 2012 9 11 () 발매 예정인 PlayStation®3, Xbox360® 대전격투게임 ‘TEKKEN TAG TOURNAMENT 2’ 초회동봉특전으로, '수영복 세트' '릴리의 쉬폰 스커트' 결정하였습니다!

 

 

수영복 세트

 

특전 제 4탄은, 50명이 넘는 캐릭터 전원 분이라는 압도적인 볼륨의 수영복 세트!! 게다가 각 캐릭터마다 3개의 패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 작품의 발매는 아직 한창 더운 9. 여성 캐릭터뿐만 아니라 남성 캐릭터, 동물들, 귀신 까지도 시원한 수영복으로 뜨거운 대전을 즐기세요.

 







 


동영상URL

http://www.youtube.com/watch?v=O2a8Y09sqGQ



릴리의 쉬폰 스커트

 

특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제 5탄은,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릴리의 쉬폰 스커트'로 결정! 지금까지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경악할 만큼 흔들리는 스커트 표현에 대전 상대는 넋이 나갈지도!?

 

 




 

 

PlayStation®3 / Xbox360® ‘TEKKEN TAG TOURNAMENT 2’?

 

작품은 누적 출하량 4,000만장 이상을 자랑하는 “TEKKEN”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사용 가능 캐릭터는 시리즈 최대인 50 이상을 수록 하였으며, 화면에 최대 4인의 캐릭터 표시를 실현하였습니다. 2 캐릭터로 동시에 공격을 하는 태그 어설트 2인의 캐릭터로 동시에 상대를 던지는 태그 던지기등을 구사한 새로운 태그 대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최대 4인이 동시에 플레이 있습니다.

 

또한 작품에서는 통상의 ‘2 vs 2 태그 대전이나 “TEKKEN” 기본인 ‘1 vs 1 대전, 격투 게임의 상식을 뒤집는 새로운 플레이 방법인 ‘1 vs 2 대전까지 모든 대전 스타일에 대응하여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전투 방법으로 보다 뜨거운 대전을 즐길 있어, 단지 “TEKKEN TAG TOURNAMENT” 신작에 그치지 않고 “TEKKEN” 시리즈의 모든 요소가 담긴 결정판이라고 있습니다.

 

 

 

주의

본 특전의 다운로드 코드는 초회생산분에만 동봉되며, 소진 되는대로 종료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초회특전 아이템은PlayStation®Store Xbox LIVE 마켓플레이스 에서 배신됩니다.

다운로드 코드에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본 특전을 이용하시려면 게임기 본체가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 접속 환경 및 통신 요금은 고객 부담이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일부 점포에서는 취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점포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