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2. 6. 21. 18:15


 


주식회사 반다이남코게임스가 2012 9 11 () 발매 예정인 PlayStation®3, Xbox360® 대전격투게임 ‘TEKKEN TAG TOUURNAMENT 2’ 초회동봉특전 하나로, 새로운 가정용 오리지널 ‘Snoop Dogg’스테이지 결정!

 

가정용 오리지널 ‘Snoop Dogg’스테이지는 북미 카리스마 힙합 뮤지션 “Snoop Dogg” 콜라보레이션한, 골드 베이스의 스테이지. 스테이지 중앙에는 “Snoop Dogg” 게임 오리지널 엠블렘이 빛나며, 주위에는 황금 스피커가 배치되어있습니다. 게다가 스테이지 사이드에 마련된 관람석에는 미녀들을 거느리고 있는 “Snoop Dogg” 등장하는 , “황금의 투기장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호화로운 스테이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스테이지에서는 작품을 위해 “Snoop Dogg” 직접 오리지널 ‘KNOCC 'EM DOWN’ BGM 흘러나와, 일격 장쾌한 태그 매치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킵니다.

 

초회한정판을 손에 넣어, 누구보다 빨리 ‘Snoop Dogg’스테이지를 즐겨주십시오!!

 

또한 다른 수록 컨텐츠도 준비 중이며, 순차적으로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HP등에서 수시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E3 「Snoop Dogg트레일러

http://www.youtube.com/watch?v=DIX6NuJEhfQ

 

 

Snoop Dogg스눕 독?

 



북미 힙합 뮤지션.

시대의 유행과 최신 기술을 갖춘 표현으로 항상 최전방에서 활동하였으며, 재능과 더불어 확고한 지위를 쌓아왔다. 결과, 지금까지 차례 10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를 달성, 북미 엔터테인먼트의 상징적 존재가 되었다.

현재는 코미디 영화 “Mac & Devin Go To High School”(감독: 딜란 브라운, 출연: 스눕 그래미상에 노미네이트 위즈 칼리파) 발표로, Snoopadelic Films, Anchor Bay Films 함께 준비 중에 있다.

 

 

 

PlayStation®3 / Xbox360® ‘TEKKEN TAG TOURNAMENT 2’?

 

작품은 누적 출하량 4,000만장 이상을 자랑하는 “TEKKEN”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사용 가능 캐릭터는 시리즈 최대인 50 이상을 수록 하였으며, 화면에 최대 4인의 캐릭터 표시를 실현하였습니다. 2 캐릭터로 동시에 공격을 하는 태그 어설트 2인의 캐릭터로 동시에 상대를 던지는 태그 던지기등을 구사한 새로운 태그 대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최대 4인이 동시에 플레이 있습니다.

 

또한 작품에서는 통상의 ‘2 vs 2 태그 대전이나 “TEKKEN” 기본인 ‘1 vs 1 대전, 격투 게임의 상식을 뒤집는 새로운 플레이 방법인 ‘1 vs 2 대전까지 모든 대전 스타일에 대응하여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전투 방법으로 보다 뜨거운 대전을 즐길 있어, 단지 “TEKKEN TAG TOURNAMENT” 신작에 그치지 않고 “TEKKEN” 시리즈의 모든 요소가 담긴 결정판이라고 있습니다.

 

 

주의

본 특전의 다운로드 코드는 초회생산분에만 동봉되며, 소진 되는대로 종료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초회특전 아이템은PlayStation®Store Xbox LIVE 마켓플레이스 에서 배신됩니다.

다운로드 코드에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본 특전을 이용하시려면 게임기 본체가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 접속 환경 및 통신 요금은 고객 부담이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일부 점포에서는 취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점포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