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2. 5. 22. 21:25

 

[오픈케이스] 드래곤볼 제노버스 2 엑스트라 에디션 for 닌텐도 스위치

 

지난 5 12일 정식 발매된 [드래곤볼 제노버스 2 엑스트라 에디션 for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입니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 2016년에 PS4, 스팀용으로 이미 발매 되었었는데,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이식 되었습니다.

 

 

 

드래곤볼의 역사가 본래 역사와 다른 결말을 맞이하는 역사 개변이 일어나, 시간의 계왕신은 노계왕신의 힘을 빌려 타임 패트롤러를 조직화하고 대원을 모집해 변질된 스토리를 바로 잡아 나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 엑스트라 에디션 for 닌텐도 스위치]에는 [드래곤볼 제노버스 2] 본편 외에 유료 DLC로 발매되었던, 엑스트라 팩1, 엑스트라 팩2, 이차원의 전사 편, 영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편이 수록되어 엑스트라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컨트롤러 설정에서 조작 방법을 모션 조작으로 설정하면 궁극기, 각성기를 모션 조작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모션 조작에는 양손으로 모은 조이콘을 허리 옆으로 당기기, 조이콘을 앞으로 밀어내기, 조이콘을 아래로 내리기, 조이콘을 위로 들어 올리기, 양손으로 조이콘을 옆으로 펼치기 등의 모션으로 궁극기를 직접 재현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 엑스트라 에디션 for 닌텐도 스위치]는 혼돈 도시를 무대로 다른 플레이어와 배틀을 펼치거나 공투 플레이로 서로 협력하며 배틀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접속이 원활하기 않고, 프레임 저하로 움직임이 부드럽지 않지만, 드래곤볼 원작뿐만 아니라 극장판과 드래곤볼 슈퍼의 캐릭터들도 등장해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과 각성 기술로 플레이어만의 캐릭터를 육성해 나갈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제품 협찬  광고비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으며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