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1. 12. 5. 13:09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비욘드 어 스틸 스카이』

2021123일 선주문 판매 개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Maxsoft Pte Ltd와 협력하여, Revolution Software에서 개발한 어드벤처 게임 『비욘드 어 스틸 스카이』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123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비욘드 어 스틸 스카이』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 로버트 포스터가 되어 잔혹한 폭력 사태 중 납치된 한 아이를 찾기 위해 참혹한 전쟁 및 정치적인 재앙이 훑고 지나간 지구에 남아있는 몇 안되는 거대도시인 유니온 시티에 다다른다. 자비로운 인공지능이 다스리는 유토피아인 유니온 시티에서 시민들은 세심한 안드로이드의 보살핌속에서 광장과 바를 즐기며 명품 생활을 영위하지만, 이 도시의 이면에 도사리는 어두운 진실을 플레이어는 로버트 포스터의 시점에서 마주하게 된다.

 

『비욘드 어 스틸 스카이』의 주요 게임특징은 다음과 같다.

 

◎ 역동적인 세계관 : 제멋대로지만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마음을 바꿀 수 있는 캐릭터들이 사는 역동적인 세계에서 모험이 펼쳐집니다. 독특한 해킹 도구와 함께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퍼즐의 해법이 여러 가지 나올 수 있습니다.

 

◎ 사이버 펑크 스릴러 : 사회 통제, 인공지능, 총체적 감시체제 등 오늘날 대두되는 화제를 반영하는 드라마틱하면서도 유머 있는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 몰입감을 더하는 퍼즐요소 : 게임에 몰입하게 만드는 드라마틱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맞물리는 지능적인 퍼즐이 곳곳에 있습니다.

 

◎ 세밀하고 아름다운 세계 : 게임 속 배경은 전설적인 코믹 아티스트 Dave Gibbons의 지휘 아래 세밀하고 아름답게 설계한 코믹스풍의 세계입니다.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비욘드 어 스틸 스카이』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2021123일부터 12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1217일이며,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다. 발매와 선주문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amepia_officia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n  『비욘드 어 스틸 스카이』 상품개요

타이틀 비욘드 어 스틸 스카이
대응 기종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제품의 패키지 및 슬리브는 아시아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장르 어드벤처
개발 Revolution Software
배급 Soft Source Pte Ltd.
발매일 20211217
심의등급 15세이용가
언어 음성 : 영어
자막 : 한국어 외 3개국어

 

© 2021 Revolution Software Ltd.

© 2021 Chorus Worldwide Games.

Published by Soft Source Pte Ltd. Developed by Tricore Inc.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