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0. 11. 7. 23:23

 

[오픈케이스] 와치 독: 리전

 

1029, PS4용으로 정식 발매된 [와치 독: 리전] 한국어판입니다. 이번 작에서는 근미래의 런던을 배경으로 마스크를 쓰고, 레지스탕스를 결성해 억압하는 권력에 맞서 런던을 해방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주인공 캐릭터가 존재하지 않고, 누구로도 플레이 할 수 있는 자유를 선사하는 플레이 방식이 도입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뒷골목 싸움꾼, 불법 스트리트 레이서,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시민들 중 누구라도 자유롭게 레지스탕스에 영입해 각자의 프로필에 따라 고유한 능력을 활용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와치 독: 리전]은 플레이 가능한 추가 캐릭터가 포함된 레지스탕스 에디션 외에 시즌 패스가 포함된 골드 에디션, 시즌 패스와 얼티밋 팩이 포함된 얼티밋 에디션, DED 코로넷 마스크, 특별 스틸북, 스티커 세트, 양면 프로파간다 포스터 등이 포함된 컬렉터즈 에디션도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레지스탕스의 활동 본부인 데드섹 아지트를 중심으로 런던의 자치구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활동들을 완료해 항쟁 상태로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드론이나 스파이더봇을 해킹해 기술 인프라를 무기로 삼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와치 독: 리전]은 런던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을 지닌 인물들을 레지스탕스로 영입해 해킹, 은밀한 잠입, 폭파 전략 등의 기술을 활용해 권위주의적인 정권에 맞서 런던을 해방시켜 나가게 됩니다.

 

 

해당 포스팅은 인트라게임즈로부터 타이틀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