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9. 7. 13. 19:14

 

[오픈케이스] 갓 이터 3

 

7 11일 정식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용 [갓 이터 3] 한국어판입니다. 1월에는 PS4용이 발매되었고, 이어 2월에는 PC 스팀용이 발매되었는데, 이번에는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발매 되어 로컬 통신을 통해 최대 4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3편에서는 동료와 일정 거리 내에서 전투를 이어나가면 다른 동료와 이어져서 다양한 플러스 효과를 공유할 수 있는 인게이지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인게이지를 사용 시 발생하는 효과는 동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연계할 동료를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닌텐도 스위치용 [갓 이터 3]는 선주문 판매 진행을 통해 초회 동봉 특전으로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유리’, ‘에스텔의 의상 및 헤어 스타일을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버스트 중에 사용 가능한 필살기인 버스트 아츠는 지상용, 공중용, 스텝용으로 나뉘어져 각각 하나씩 버스트 아츠를 장착할 수 있으며, 장착한 버스트 아츠를 자주 사용하여 성장시킴으로써 새로운 버스트 아츠를 각성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갓 이터 3]는 생체 무기를 이용해 아라가미에 대적하는 드라마틱 토벌 액션 장르의 게임으로 타격과 사격을 전환하여 펼치는 초고속 액션을 닌텐도 스위치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